아소카 할와

아소카 할와는 식사 전이나 후에 디저트로 제공됩니다. 할와의 주재료는 뭉달인데, 설탕과 기(녹여서 항아리에 넣은 버터)를 포화시키고 밀가루와 카르다멈 파우더로 요리합니다. 캐슈는 할와를 장식하는 데 사용됩니다. .

아소카 할와

팔 파야삼

팔 파야삼은 달콤하고 크림같고 배에서 가볍고 이 디저트는 한 끼의 완벽한 마무리이다. 북인도 케어와 매우 유사한 우유에 젖은 쌀로 만든 팔 파야삼은 입술을 핥는 별미로, 카다멈, 육두구, 장미, 케브라 물로 샤프란 가닥을 뿌린 것입니다. 일단 요리되면, 아몬드, 건포도 그리고 캐슈가 토핑으로 첨가됩니다.

팔 파야삼

해산물

타밀나두의 동쪽 해안에 위치한 탄자부르는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 요리를 제공합니다. 맛있는 해산물 종류에는 생선, 게, 바닷가재 등이 있는데, 주로 코코넛 밀크로 요리해 풍성한 맛을 선사합니다.

해산물

파나감

이 음료는 보통 대량으로 만들어지며 중요한 축제에서 나옵니다. 그것은 젝그리, 생강 가루, 후추, 레몬 주스, 카르다맘 파우더와 바질 잎으로 장식된 여름 음료입니다.

파나감

타왈라 아다이

타왈라 아다이는 쌀과 렌즈콩으로 만들어지며 간식이나 가벼운 저녁 요리로 제공됩니다. 탄자부르 특유의 반도사로, 전통적으로 겉은 약간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 되도록 조리됩니다. 그것은 세대에 걸쳐 전해지는 가보 아이옌가르(여기서 주요한 공동체) 요리법입니다. 타발라는 코코넛 처트니, 토마토 곳수 또는 가지 곳수와 함께 제공됩니다. 라쌈으로 보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러분은 심지어 접시에 갈은 당근이나 잘게 썬 작은 조각들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타왈라 아다이

삼바르

삼바르는 타마린드 육수로 요리된 렌틸 기반의 뜨거운 차우더이다. 보통, 그것은 호박, 드럼스틱, 숙녀 손가락, 고구마, 양파 그리고 토마토와 같은 많은 야채가 들어있습니다.

삼바르

바다

바다는 맛있고 튀긴 간식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튀긴 도넛 버전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바다는 콩류(비둘기 완두콩, 병아리콩, 검정 그램, 녹색 그램), 감자로 만들어지며 때로는 커드로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바다는 쿠민씨, 카레 잎, 양파 등이 섞인 콤팩트한 반죽으로 만들어집니다. 둘 다 그들 스스로 약간 싱겁다고 느끼고 코코넛 처트니나 삼바르로 가장 잘 보완됩니다.

바다

이들리

이들리는 찐쌀과 발효된 검은 렌틸로 만든 둥근 케이크입니다. 때때로, 호로파는 더 많은 맛을 주기 위해 반죽에 첨가됩니다. 이들리는 남인도 주에서 인기 있는 주식입니다.

이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