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라트는 국내 또는 국제 관광객이 찾는 모든 것 - 다양한 목적지와 명소를 제공한다. 또한 강력한 물류 연결성, 우수한 통신시설, 적절한 보건 인프라, 가장 외진 지역에서도 24시간 전력 공급, 안전과 보안 그리고 무엇보다도 국민의 환대를 받는 성격이 구자라트를 인도의 주요 여행지로 만든다.다양한 구자라트의 풍경은 그 자체로 완전한 패키지다.

여기서 쿠치의 하얀 사막은 길고 아름다운 해안선과 공존한다. 다른 시대의 고고학적 유적들은 돌라 베라와 로탈의 하라판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구자라트에는 고대 동굴, 부도와 수도원, 사원, 사원, 그리고 이슬람과 힌두 건축의 요소들이 혼합된 인도-사르센 건축 양식을 보여주는 기념물들이 있다. 구자라트는 또한 생태 여행자에게 즐거운 여행지다. 인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반달가슴곰이나 인도 야생동물처럼 멸종위기에 처한 야생생물의 거처다.그 주의 살아 있는 유산은 산업화와 함께 나란히 번성해 온 풍부한 수공예 기술 유산이다.

자수, 넥타이, 염료, 블록 프린팅, 어플리케, 구슬공예, 금속공예, 그리고 많은 다른 부족 수공예품들은 복잡한 디자인, 색상, 정교한 장인정신으로 유명하다. 무수한 박람회와 축제 기간 동안 구자라트를 방문하여 밝은 장신구, 예술적 장신구들이 전통 음악의 비트에 맞춰 춤추는 모습을 감상하십시오. 1월 마카르 산크란티 연축제는 관광객들이 현지인들과 함께 즐겁게 참여하는 세계적인 행사다. 주로 채식주의자인 구자라티 요리는 오랫동안 전 세계적으로 찬사를 받아왔기 때문에 특별한 언급이 필요하다.구자라트에 오는 사람들은 그 카리스마에 얽매이게 된다. 왜냐하면 이곳에서의 삶 자체가 하나의 축전이기 때문이다. 구자라트에 온 것을 환영한다. 구자라트는 유산과 야생동물, 재미와 재미와 음식의 땅이다.

* This embed is a third party content and available in English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