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루바이야루

카우베리 강둑에 위치하며 탄자부르 외곽에 놓여 있다. 가장 큰 매력은 시바 경에게 바치는 판차나테스워르 사원이다. 사원은 울창한 논밭과 밭으로 둘러싸여 있어 매우 평온한 분위기를 풍긴다. 신자들은 또한 이곳의 코베리 강에서 물을 마실 수 있는데, 이것은 그들의 죄 중 하나를 녹인다고 믿어진다. 또 다른 명소는 사프타 스타남이라 불리는 7개의 사원 중 하나인 티루바이야루 사원이 있다. 이 신전은 시바 경의 신화적인 차량인 난디(불신)의 결혼식과 함께 한다.티루바이야루는 카르나틱 음악의 삼위일체인 성 티아그라자가 살고 사마디를 획득한 곳으로 인식되고 있다. 절에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매년 1월 성인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열리는 음악 축제 기간이다.

티루바이야루

티루바루르

티루바루르는 카르나틱 음악의 작곡자이자 음악 삼위일체 멤버 중 한 명인 성 티야가라자의 출생지로 널리 알려져 있다. 주요 명소는 남인도에서 가장 큰 사원 중 하나인 타갸라자스와미 사원이 있다. 그것은 주 시바고 왕 마누 니티 톨란, 자신의 아들을 위해 카트의 바퀴에 깔려 압사할 것을 명했다의 이야기를 말해 주고 글씨와 조각 상들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그는 부주의하게 그 위에 자신의 마차를 운전하여 새끼 잃었다. 시바 경은 그 시점에 개입하여 소년을 구하고 송아지를 되살렸다고 한다. 그 사원은 매년 3-4월에 웅장한 전차 축제를 연다. 그것은 매우 큰 축하행사로 반드시 방문해야 할 일이다. 사원과 인접한 곳에 25에이커 면적의 카말랄라얌 탱크가 있으며, 1997년부터 주 관광부가 현지에서 보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티루비지말라이, 티루팜푸람, 티루메히추르, 스리반지얌, 틸라빌라감, 티루칸나망가이 사원등도 가볼 만한 사찰이다.

티루바루르

슈워츠 교회

이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교회 중 하나인 슈워츠 교회는 이 도시의 중요한 랜드마크다. 이것은 신고전주의적인 18세기 건축물로 알려져 있으며, 유명한 이탈리아 조각가 존 플랙스맨이 만든 조각품을 가지고 있다. 서기 1779년 번슬 왕조의 마지막 통치자인 라자 세르포지 2세에 의해 임관되었다. 그것은 덴마크 선교사였던 그의 가정교사 CV 슈워츠에 대한 존경을 보여주는 하나의 방법인 그의 토큰이었다. 선교사는 또한 타밀어 전문가였고 어린 시절 마라타 왕을 가르쳤다. 식민지 시대에 교회는 영국군의 기도원으로 사용되어 왔다. CV 슈워츠가 죽자 왕은 또한 그의 기억 속에 만들어질 동상을 의뢰하고 교회의 재정을 그의 휘하에 가져갔다.

슈워츠 교회

스와미말라이

스와미말라이 사원은 무루간 경을 기리는 사원으로 언덕 위의 탄자부르와 가까운 곳에 놓여 있습니다. 힌두교의 60년을 대표하는 사원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60개의 가파른 계단을 올라가야 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무루간 경은 이 곳에서 자신의 아버지 시바 경을 숭배하기 위한 프라나야 만트라의 의미를 가르쳤다고 합니다. 또한 스와미말라이는 무루간 경의 6대 성역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무루간 경의 파다이 베두갈(배틀 캠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언덕 위의 신전 바로 아래에 시바 경의 사당이 있습니다. 사원을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4월에 열리는 템플 카 페스티벌과 3월 한 달 동안 조직된 판구니 우티람 축제이다.

스와미말라이

다라수람

다라수람 마을은 도시 외곽에 위치해 있고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에라바테스화라 사원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사원은 시바 경에게 바쳐졌고 12세기에 위대한 촐라의 통치자인 라자 라자 촐라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시바 경의 우상과는 별도로 파르바티 여신, 야마 경(죽음의 신), 수브라마냐 경, 사라스와티 여신의 사당이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또한 시바의 삽타마트리카들의 조각 작품들과 다양한 신봉자들을 감탄할 수 있습니다. 본당 바로 앞에는 알란카라의 만다파가 있습니다. 만다파의 교각은 옆으로 네모난 판넬이 있고, 각각의 판넬은 사이바이트 전통으로 조각된 장면들로 덮여 있습니다. 만다파의 남쪽 끝에는 각 기단마다 커다란 돌바퀴가 받쳐져 있고, 만다파에게 마차처럼 보이게 하는 말이 있습니다. 14세기 동안, 탄자부르의 큰 사원에서 사용된 형식과 유사하기 위해 이 사원의 건축 디자인은 벽돌로 만든 조각상으로 바뀌었습니다.

다라수람

마이라두투라이

마이라두투라이는 인기 있는 순례지로 역사에 깊이 뿌리박고 있습니다. 그 마을은 카우베리 강둑에 위치해 있고 사원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사원은 마유르나타스와미 사원입니다. 이 사원은 마유르나타로 숭배받는 시바 경에게 바칩니다. 흥미로운 전설이 그 사원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야기대로 파르바티 여신은 완두콩으로 변하라는 저주를 받아 시바 경을 그런 모습으로 숭배하러 왔습니다. 그래서, 이 마을은 마이라두투라이 또는 공작 마을로 명명되었습니다. 신자들은 또한 나브그라하를 모신 9개의 사당들의 사찰을 볼 수 있습니다. 이 9개의 사원은 힌두 점성술의 9개 행성에 바쳐지는데, 이 행성은 소리안(태양), 찬드란(문), 세바이(마스), 부단(메르쿠리), 구루(주피터), 숙기란(비너스), 사네스와란(토성), 라후(북달음파), 케투(남달음파)다.

마이라두투라이

브리하데스와라 사원 / 페루부다이야르 코빌 사원

서기 1010년에 위대한 촐라의 통치자인 라자 라자 1세가 지은 브리하데스와라 사원은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었습니다. 그것의 외부 요새는 나중에 나약 통치자들에 의해 추가적인 보호를 위해 세워졌습니다. 탄자부르의 가장 유명한 명소는 페루부다이야르 코빌 또는 '큰 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촐라 건축의 좋은 예이며, 당시 가장 진보된 기법을 사용하여 건설되었다. 그 사원에는 1,000년 전의 마을과 그 삶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담은 비문이 새겨져 있습니다. 시바 경에게 바쳐진 이 사원은 212피트의 우뚝 솟은 건축물로, 약 13피트의 높이로 인도에서 가장 높은 시빌링 중 한 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인도에서 두 번째로 큰 난디(황소 신)의 모노리스로 높이 12.5ft, 길이 8ft, 폭 5ft다. 그것은 땅의 보호자로서 절 입구에 서 있습니다. 빅 템플은 2010년에 건축의 1000주년을 기념했습니다. 여기서 기념되는 주요 축제는 2월 둘째 주 동안의 마하 시바라트리입니다.

브리하데스와라 사원 / 페루부다이야르 코빌 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