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e: COVID-19 Advisory: COVID-19 Travel Advisory by Ministry of Tourism (Government of India)


인도에 입국하는 모든 외국인은 해외 인도선교 또는 우정사업본부로부터 취득한 유효한 비자를 소지한 국가여권 형태의 유효한 국제여행 서류를 소지해야 한다. 관광비자는 인도에 거주지나 직업을 가지고 있지 않고 유일한 인도 방문 목적이 레크리에이션, 관광, 친구와 친척을 만나기 위한 가벼운 방문 등인 외국인에게만 부여할 수 있다.

(E-VISA )이 비자 시설

(e-Visa Facility)이 비자 시설는 다음 국가/기존 국가에 제공됨

UAE

자격

taj-mahal

인도 방문의 유일한 목적이 레크리에이션, 관광, 친구나 친척을 만나기 위한 가벼운 방문, 짧은 기간 동안의 의료 치료 또는 일상적인 비즈니스 방문인 국제 여행객들.

여권은 인도 도착일로부터 최소 6개월의 유효기간이 있어야 한다. 여권에는 출입국관리관의 도장을 찍기 위한 최소 두 장의 빈 페이지가 있어야 한다.

국제 여행자는 인도에서 체류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자금과 함께 왕복 티켓 또는 향후 여행 티켓을 소지해야 한다.

파키스탄 여권이나 파키스탄 출신을 가진 국제 여행자들은 인도 미션에서 일반 비자를 신청할 수 있다.

외교/공식 여권 소지자나 라이세즈 패서여행 서류 소지자는 이용할 수 없음.

부모/스튜어즈 여권에 보증된 개인에게는 사용할 수 없음. 즉, 각 개인은 별도의 여권을 소지해야 한다.

국제 여행 서류 소지자가 이용할 수 없음.

고지 사항: MoT는 오류나 누락에 대해 또는 이 정보를 사용하여 얻은 결과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 사이트의 모든 정보는 완전성, 정확성, 적시성 또는 이 정보의 사용으로 얻은 결과를 보증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