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화롭고 호사스러운 생활을 누렸던 몇몇 왕조의 본거지인 인도는 역사가 깊은 땅이다. 세월이 흐르면서, 오래된 문화, 전통, 예술과 관습이 현대의 안락함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사치를 맛보고자 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왕성한 경험을 맞춤화 하는 것이 절정에 이르렀다. 최북단 끝에서 최남단까지, 그 나라는 많은 호화로운 도피처를 가지고 있다. 인도는 동쪽 모퉁이를 돌면서 해변의 활력 넘치는 산책로, 사막의 호화로운 오아시스, 정글의 야유장, 유람선과 기차에서의 영광스러운 경험 등 호화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인도와 같은 광대한 나라의 다양성은 전설적이며, 더욱 주목할 만한 것은 인도의 화려한 문화가 어떻게 사치의 렌즈를 통해 아름답게 표현되는가 하는 점이다. 여러분은 정글의 보석들을 경험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라즈푸트 왕족들이 그랬던 것처럼 숲에서 그것을 하는 것은 어떨까? 여러분은 아마도 그 나라의 내부를 여행하는 것을 원할 것이다: 기억하기 위해 우아한 기차를 타는 것은 어떨까? 티오프해서 쉬고 싶을지도 모른다: 세계에서 가장 경치가 좋은 골프장에서 하는 것이 어떨까? 휴가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인도는 해답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허둥지둥하는 것이다.

인도는 세계에서 가장 왕성한 여행지 중 몇 곳에서는 꾸준히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정말로, 그 사치의 부름이란 결코 멀지 않은 곳에 있는 것이야, 그 나라의 어느 모퉁이를 방문하든지 말이다!

호화로운 오디세이

호화로운 궁전, 전통 호텔, 화려한 결혼식, 화려한 기차들 속에서 당신의 인도 모험을 각색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