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루바나카발

티 루바나이코일로도 알려져 있고 티 루바 나 카발에서 돌을 던지면 닿을 정도로 가까이 있고 잠부 케스 와라-아키란데스와리사원이 있습니다. 시바 신에게 헌정 된이 사원은 판차부타 스탈람 (자연의 다섯 요소 중 하나를 대표하는 신사)은 물을 상징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잠부 나무 아래에 줄기를 따라 물로 세척하며 코끼리 숭배를 잠 부케 스와 라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이 사원은 다양한 신들이 직사각형에 집중적으로 수용되어 있는 스리랑카 나타 스와미 사원과 유사한 건축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잠부크와라 사원은25 피트 높이의 벽 다섯 개의 안에 둘러 쌓여 있는 사원의 경내로 구분 되어 정의됩니다.

티루바나카발

사마야푸람

순례지 마을인 사마야푸람운 티루치라팔리 외곽에 있습니다. 마을은 사먀야푸람 마리암만 사원 주위로 개발 되었으며 마리암만 여신에게 바쳐졌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오늘날의 사원은 바자야리아 챠크라바르티 왕에 의해 18 세기에 건설 되었습니다. 마리아 암 여신은 질병을 치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고 또 다산의 여신으로 숭배됩니다. 수백명의 신자들은 일요일, 화요일, 금요일에 수백명의 신자들이 신전으로 와 여신에게 존경을 표합니다. 매년 4월 ~ 5월에 열리는 성전에서는 치티 라이 자동차 축제가 열립니다. 매년 거의 6 세기 동안 기념되어 온 11 일간의 행사 기간 동안 수천 명이 이곳을 에서 신의 행렬을 볼 수 있는데 이는 정말 볼만한 구경거리 입니다.

사마야푸람

우라이유르

우라이유르의 영적 도시는 비슈누 영주에게 바쳐진 아자기야 마나발라 페루말 사원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사원은 서기 8 세기 후반의 중세 콜라스에의해 지어졌다고 믿고 있으며, 이후 판 디아스, 비자 야나 가르 왕, 마두 라이 나약으로부터 기여 받았습니다. 그 신사는 모두 화강암 벽으로 둘러 쌓여 있습니다.3월에서 4월 사이에 열리는 세르 티 세바이 축제를 보기위해 많은 신자들이 사원을 방문합니다. 기원전 3 세기 경 모리안의 황제 아쇼카가 통치했을 때 불교는 우라이유르 주변 지역에서 상당히 인기가있었습니다. 마을은 콜라 통치자때 초기 수도였으며 고대 타밀 국가의 삼대 주요 왕국 중 하나였습니다.아쇼카와 사타바하나 의 비문과 암문은 유다이유르 를 "성당과 성채의 중심"으로 묘사합니다..

우라이유르

우리의 성모 루르드 교회

바위요세 근처에 있는 성모 루르드 교회는 유명한 관광기착지중 하나입니다.세계적인 순례지로 유명한 프랑스남부의 루르드 성당을 본떠 디자인 되었습니다.이곳의 경이로운 건축물로 인도의 장인 정신은 세계의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이 19 세기 교회는 네오 고딕 양식으로 지어 졌으며 스테인 글라스로 여러가지 성경에 나오는 장면들을 아름답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교회의 전면은 눈부시게 아릅답고 내부에 역시 그에 못지 않고 제단은 특히 주목 할 만합니다.광범위한 연구를 통해 밝혀진 바에 의하면 팬과 잉크판에 건축물이 고딕과 인도풍의 이상적인 조화가 어떻게 이루어 지며 건축 되었는지 잘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성모 루르드 교회

스리랑엄

티루치라팔리의 주변에 있는 스리랑엄의 강에 있는 섬 마을입니다. 도시 한쪽에는 카우버리강이 있고 다른쪽에는 지류인 콜리담이 있습니다. 이 도시는 역사 깁고 장대 한 스리 랑카나타 스와미 사원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도시는 600 에이커로 펼쳐저진 도시에 156에이커의 사원 단지가 있습니다. 이 사원은 또한 가장 중요하다 일컬어 지며 108 개의 주요 비슈누 사원 (디바데삼) 중 가장 첫 번째 사원이자이 나라에서 8개의 스스로도 잘 드어나는(스와얌 비악타 크슈트라스)의 주요 사원이라고합니다. 이 복합 단지에는 7 개의 프라 카라 (인클로저)가 있고, 성소 주변의 크고 두꺼운 성벽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십이 월과 일 월에 열리는 21 일간의 축제는 지배자 비슈누 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몰려드는 수백만 명의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스리랑엄

나디르샤 다르가

티루치라팔리 요세 기차역 근처에 위치한 이슬람 성직자 밥바야나디르샤 의 무덤이 나디르샤다르가 사원에 있습니다. 사원은 화려하고 아주 매력적인 외관을 가지고 있느며 주변의 주목을 불러 일으킵니다. 그것은 중동에 신비주의 설교자인 인나디르샤 일생을 기념 하며 그는 11 세기 타일 나두로 이주하여 여기 저기를 예행 하며 이슬람의 신앙을 전도하였습니다. 바베이야 나디르샤가 성스러운 라마단 달 15 일에 세상을 떠난 것으로 추정 되고 있고 이를 기리기 위해 라마단 첫 17 일 동안 이지역 전체가 특별하게 장식 됩니다. 특별한 우르스 멜라 역시 기념일이며 수백 명의 헌신적 인 사람들이 참석하여 그들의 존경을 표합니다.

나디르샤 다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