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애니컷

티루치파찰리 외곽에 위치한 그랜드 애니컷은 330 미터의 길이에 폭은 30 미터 인 댐입니다. 이는 칼라나이 라고도 부르는데 콜라 통치자인 카리칼란 콜라 에의해 서기 Second 세기에 놀라운 기술공학으로 건축 되었습니다. 고대 관계 시스템의 중심이었던 그랜드 애니컷은 자연 과 역사 애호가들에겐 큰 축복입니다.이 관계시스템으로 매년 지역의 다양한 식물들을 살리고 지켜 왔습니다. 19 세기 아더 코튼경이 콜리담 강을 거쳐 애니컷 하부에 댐을 건설 하였습니다.이 댐은 처음은 델타 지역으로 물을 우회 하아려 물을 공급하여 관계와 비옥한 지역의 재배를 목적으로 건설 되었습니다. 1804해에, 영국 공병대 콜드웰 대위는 댐 을 0.69미터 높여 더 많은 물공급을 할 수 있도록 재건축을 감독 하였습니다.

그랜드 애니컷

파차말라이

파차말라이는 티루치라팔리에서 북쪽으로 약 80키로미터 떨어진 녹색 언덕입니다. 파라 는 녹색이란 뜻이며 말라이는 산이라는 뜻입니다. 이곳은 해발 약 700-1,000미터 높이에 있는 유명한 언덕위의 역입니다. 그곳에는 지역의 독특한 라이프 스타일과 문화를 가진 부족 인구가 살고 있습니다.파차말라이는 폭포와 작은 물줄기를 관통하는 수많은 트레킹 코스가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이 지역은 비옥 한 땅 주변에서 번성하는 생기 있는 동물과 식물로 인해 자연 애호가들에게 핫스팟입니다.파차 말라이의 타밀 나두 주변은 인간의 손때가 묻지 않은 해양 생태계 그대를 볼 수 있는 숨은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파차말라이

묵콤부

이곳은 세군데로 나뉘어 685 미터 길이의 묵콤부 댐 혹은 티루치라팔리 외곽 인 애니컷 상부에 있습니다. 2 세기 카리칼란 콜라가 건축 한 칼라 나이 댐 에서 영감을 얻은 아서 경은 19 세기 댐 건설을 감독했습니다. 상부 댐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이 공사는 1838년 에 카베리 강 유역에 완공 되었습니다. 이 지점에서부터 케버리강의 지류로 뻗어 나갑니다. 이지역이 댐으로 이어진 작고 다양한 여행지가 현지인과 관광객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주변 지역에는 여러 곳의 잘 다듬어 진 정원과 낚시와 보트 및 여러가지를 즐길 수있는 유원지가 여기 저기 흩어져 있습니다.

묵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