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t the famous attractions of Hyderabad with both heritage and urban landsacpes.

암벽 산책

하이데라바드 시의 도시 경관을 배경으로 한 바위는 경이로운 광경이다. 관광객들은 종종 도시의 자연미를 탐험하는 이상적인 방법인 락워크에 빠져든다. 그 경험은 데칸 고원의 화강암 언덕과 능선을 보호할 필요성에 대해 교육적일 뿐만 아니라 모험심이 강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사람들은 바위를 구하기 위한 협회에 가입할 수 있다. 그들은 매달 도시의 바위투성이 지형을 횡단하고 방문객들을 이 흥미로운 여행에 데려간다. 또한 도시 근처의 언덕들은 하이킹과 암벽을 오르기 좋은 장소를 만든다.

암벽 산책

라트 야트라

라트 야트라는 매년 신들의 우상들이 병거를 타고 시내를 돌아다니는 대중 행렬이다. 이 축제의 저명한 우상들은 비슈누 경의 아바타인 자가나트 경과 그의 형 발라브하드라 경, 그의 누이 수바드라 여신과 그의 무기 수다르샤나 차크라의 우상들이다. 매년 수백만 명의 힌두교 신자들이 이 행렬에 참가하기 위해 온다.하이데라바드의 자가나트 사원은 라트 야트라나 전차 축제를 개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절은 오디샤의 푸리에 있는 자가나트 사원과 비슷한 선을 따라 지어졌다.

라트 야트라

정글 사파리

하이데라바드 시는 KBR 국립공원, 무르가바니 국립공원, 마하비르 하리나 바나스탈리 국립공원 등과 같은 많은 국립공원을 자랑한다. 야생동물 모험이나 정글 사파리를 타고 아름답고 장엄한 종의 식물, 동물, 아비파나를 볼 수 있다. KBR 국립공원에서는, 모니터 도마뱀, 멧돼지, 정글 고양이, 그리고 다양한 뱀과 같은 희귀종들을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이 공원에는 600종 이상의 식물과 100종 이상의 새들이 서식하고 있다.무르가바니 공원을 가로지르는 동안 눈에 띄지 않는 검은 재질의 산토끼, 러셀의 독사, 치탈, 인도 쥐뱀, 사향쥐, 꽃딱따구리 등을 발견할 수 있다.마하비르 하리나 바나스탈리 국립공원은 하이데라바드 시에서 약 15km 떨어져 있으며 그 신용이 매우 높다. 한때 니잠스의 사냥터였던 이 공원은 멸종 위기에 처한 블랙벅의 서식지라는 것을 보고 야생동물 애호가에게 제공할 것이 많다.

정글 사파리

라모지 필름시티 둘러보기

세계에서 가장 큰 영화 중심지 중 하나인 하이데라바드의 라모지 필름 시티는 이곳에서 촬영된 영화와 TV 쇼의 세트장과 매우 흡사하게 장관을 이룬다. 6.7평방 킬로미터에 걸쳐 퍼져 있으며, 텔랑가나와 안드라 프라데시 영화 산업의 인기 있는 이름인 톨리우드가 있다. 야외 빈티지 관광 버스가 방문객들을 이 무질서하게 펼쳐진 단지를 돌아다니며 그들이 좋아하는 영화들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를 엿보게 한다. 이 장소들 중 일부는 도시의 정원과 영화 세트장을 포함한다. 이 단지는 또한 방문객들이 영화 세계를 완전히 경험하기 위해 체크인할 수 있는 호화로운 호텔을 자랑한다. 또한 장난감 기차 놀이기구와 조이라이드를 즐길 수 있는데, 이것은 어린이들에게 매우 매력적이다. 고대 인도의 궁전부터 현대 유럽의 도시까지, 신화적 문명에서 우주 시대의 시나리오까지, 영화도시에서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기네스 세계기록의 인증을 받은 세계 최대 영화 스튜디오 복합시설인 라모지에 우주가 한자리에 모이는 듯하다. 

 라모지 필름시티 둘러보기

라아드 바자에서의 쇼핑

하이데라바드는 쇼핑객들을 위한 즐거움으로 가득 찬 시장들로 가득 차 있다. 샤르미나르 근처의 유명한 라아드 바자회는 화려하고 화려한 라켓이 있는 뱅글 가게로 가장 유명한 아주 오래된 시장이다. 좁은 골목에 자리한 작은 구멍가게들이 자리하고 있는데, 그 가게는 세리머니, 결혼 용품, 칼람카리 그림, 반정밀 돌 장신구, 은제품, 비드리웨어, 브로케이드 직물 등을 제공한다. 하이데라바드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펄시티의 특산물인 진주 장식품도 쇼핑할 수 있다. 니잠스는 수입 진주를 좋아했다고 하며, 그래서 이곳에서 거래가 시작되어 현재까지 계속되고 있다. 오늘날, 그 도시에는 진주 상점이 점점이 있다. 방문객들은 또한 진주 쇼핑의 또 다른 지역인 차르미나르 근처의 차르카만으로 향할 수 있다.

활기찬 쇼핑센터 실파람은 전통마을처럼 조성된 예술공예의 중심지로 반드시 가봐야 할 곳이다. 전통 공예품, 직물, 카펫, 장난감을 사기에 좋은 곳이다. 쥬빌리와 반자라 힐즈는 현란한 쇼핑몰과 고급 부티크가 즐비한 지역이다.

라아드 바자에서의 쇼핑

향수 시장

향수 시장은 샤르미나르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전통 향수인 아타르를 판매하는 상점들이 즐비하다. 방문객들은 이러한 천연 향기를 맛보고 생산자들로부터 직접 살 수 있는데, 이들은 대부분 대대로 사업을 해왔다. 인기 있는 향으로는 장미, 산달우드, 사향 등이 있다. 이러한 향수의 특기는 알코올이나 화학물질이 들어 있지 않다는 것이다. 그들은 훌륭한 선물과 기념품을 만든다. 방문객들은 또한 이 향수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보기 위해 워크샵에 참석할 수 있다.

향수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