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언덕 역들은 영국인들을 매우 황홀하게 만들었고 영국인들을 점점 더 많이 발견하고 그들 자신들을 쫓아내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하는 것은 과소평가된 말이 아닐 것이다. 히마찰프라데시에 있는 달호지는 당시 인도의 총독이었던 달호지 경의 이름을 딴 이름이나, WD 호슬리의 쿠다파 지구 수집가로부터 그 이름을 딴 말리힐즈 안드라 프라데시는 영국인들이 인도에서 즐겨 찾았던 많은 언덕역 중 두 곳일 뿐이다. 오늘날까지도, 인도의 언덕 역들은 지구촌을 회전하는 사람들에게 놀라울 정도로 아름다운 목적지로 남아 있다. 우타라칸드의 눈 덮인 히말라야에서부터 동쪽의 다르질링의 이국적인 언덕에 이르기까지 인도 아대륙에는 방문객을 매료시키는 데 실패하는 일이 거의 없는 쾌적한 구릉촌이 부족하다.

낙원의 한 조각, 굴마르가 그 꼭대기에 있는 체리다. 꽃의 초원('굴'은 꽃을 의미하고 '마르크'는 길을 의미하며, 스키의 명소로, 거대한 소나무 숲과 가파른 비탈, 계곡이 방문객들에게 그림 같은 풍경을 선사한다. 고요하고 고요할 뿐만 아니라 아드레날린을 뿜어내는 활동에도 빠져들 수 있도록 인도의 구릉지대가 개발되었다. 마날리의 힐 스테이션은 패러글라이딩(빌-빌링)과 같은 모험 스포츠의 핫스팟이 될 정도로 아름다운 곳 중 하나이며, 우타라칸드에 있는 울리는 겨울 모험 스포츠의 인기 상륙장이다.신의 계곡, 쿨루는 방문객과 영적 신자들이 똑같이 범람하는 꿈같은 곳이다. 또 다른 주목할 만한 목적지는 일출의 찬란한 경치를 볼 수 있는 카르나타카에 있는 난디 언덕이다. 히말라야 산맥의 한 바퀴에 누워 있는 우타라칸드 주는 나니탈, 카우사니, 무수리, 알모라 등 몇 개의 중간 언덕 역을 자랑한다. 게다가, 유명한 차르담인 바드리나트, 케다르나트, 강고트리, 야무노트리 같은 순례지들은 먼 곳에서부터 여행객들을 초대한다.

그 나라의 일부 언덕의 완만한 비탈과 쾌적한 클라임은 여행자들 사이에서 서서히 인기를 끌고 있는 차 관광을 선호한다. 힐 역의 여왕이라고도 불리는 다질링의 푸른 언덕이 펼쳐져 있어 볼만한 찻밭을 자랑한다. 케랄라의 문나르는 수 마일과 수마일에 걸친 무성한 차 농장으로 가득 차 있어 경외심을 자아낸다. 블루 마운틴으로도 알려져 있는 타밀 나두의 닐기리스에는 1년 내내 좋은 농산물을 제공하는 넓은 차밭이 있다. 이 정원을 둘러보고 홍차, 우롱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풍부하고 향기로운 향기에 담가라.

사나운 웅장함과 논리 방어적 자연현상에 관해서는 잠무와 카슈미르에 있는 레가 매혹적인 방문을 한다. 중력이 뒷자리를 차지하고 자동차가 오르막으로 끌려가는 유명한 마그네틱 힐을 개최하는 이곳은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는 특별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