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간 시대의 마하라자처럼, 당신은 야생의 부름을 즐길 수 있다. 밀림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 비록 여러분이 황야의 늪에 빠지더라도, 여러분이 인도의 멋진 틴트 숙소에서 머무르기로 선택한다면, 사치품이 손발을 디디고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얼티밋 트래블링 캠프는 인도 북부 테라이 지역에서 11월 중순부터 6월 중순까지자기르 로지 두드와를 운영한다. 숙박 옵션은 1940년대 주요 건물에서 벽돌 빌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이곳에서는 야생동물 사진 애호가들을 위한 맞춤 관광을 즐기고, 두드화, 카타니아갓, 키산푸르, 필리브히트의 숲을 탐험하며, 타루 부족의 문화에 흠뻑 젖고, 식민지적 분위기에 풍성하게 빠져들고, 게임 드라이브와 자연 탐방로를 헤쳐 나갈 수 있다.

타지 사파리는 인도의 4개 구역에서 화려한 야생동물 도피처를 제공한다. 빈디야 힐즈를 배경으로 한 마화코티는 마디아프라데시(MP)에 있는 반다브가르 국립공원 가장자리에 있는 45에이커의 사유림에서 12개의 독립형 고급 숙소를 제공한다. 반자르 톨라는 마디아 프라데시주 칸하 국립공원에 있는 90에이커의 민간살림과 경험 많은 자연주의자들 각각 9개의 텐트로 이루어진 2개의 캠프를 제공하는 매력적이고 전통적인 재산이다. 파샨 가르는 주 판나 국립공원의 황금 물웅덩이 근처에 언덕 꼭대기에 12개의 돌로 된 오두막이 있는 재산이다. 약 12개의 전용 방갈로들이 펜치 국립공원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인 바그반을 MP에서도 구성하고 있다.

라자스탄의 란담보어 국립공원을 둘러보십시오. 오베로이 반야빌라스 란담보어라는 아름다운 글램핑을 통해 야생동물의 경이로움과 더불어 평온의 꿈을 이루도록 설계되어 있다. 왕실의 호화로운 캐러밴에 영감을 받아, 그 숙박시설은 호화로운 틴트 숙소와 스파 서비스, 정통 라자스타니와 국제 음식들을 자랑한다. 샴페인 해넘이, 정글 드라이브, 요가, 별을 보고 호숫가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이곳에서 즐길 만한 활동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