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스름한 오두막의 안락한 공간에 둥지를 틀고, 인도의 호화로운 기차들 중 하나를 타고 지형을 가로지르면서 인도의 신비로운 광경들이 당신을 지나간다.

데칸 오디세이는 6개의 다른 여행지를 여행하며 호화롭게 임명되는 21개의 코치로 구성된 기차 여행 중데칸 오디세이는 6개의 다른 여행지를 여행하고 있다. 그 중에는 뭄바이, 나시크, 엘로라, 콜하푸르, 고아, 신드후두르가 포함된 마하라슈트라 스플렌더, 오랑가바드, 펜치, 타다바드를 경유하는 마하라슈트라 와일드 트레일, 바도다라, 팔리타나, 사산 등을 망라한 구자라트의 히든 보물 등이 있다. 여행 일정은 6박 7일이다.

2013년 세계여행대상에서 '아시아를 선도하는 명품열차'를 수상한 황금전차는 남인도 유일의 고급열차다. 11개 살롱에 44개의 냉방 시설이 갖춰진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과 라운지 코치를 비롯한 호살랴 사원 건축물을 형상화한 것이 이번 열차의 하이라이트다. '남한의 자랑' 여행 일정은 7박으로 구성된 여행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함피와 팻타닥칼, 벨루르와 헤일비드의 사원, 고아 해변, 나가르홀의 야생동물을 둘러보는 여행이다. 이 열차의 남부 스플렌더 여정은 타밀 나두의 사원 마을과 코치의 해변 안식처로 가는 7박 7일의 여행이다.

마하라자스 익스프레스 열차는 2012년부터 2018년까지 월드 트래블 어워드에서 꾸준히 '세계 최고의 명품 트레일' 상을 수상해 왔다. 마유르 마할과 랑 마할이라는 두 개의 놀라운 식당이 탑승한 이 열차는 고급 술집, 고급 식당, 주니어 스위트룸, 대통령 스위트룸 등 호화로운 분위기의 전형이다. 6개의 여행 일정을 자랑한다. 그 중에는 뉴델리, 자이푸르, 란탐보르, 파테푸르 식리, 아그라, 오르샤, 카주라호, 바라나시를 망라하는 인도의 파노라마, 뭄바이, 우다이푸르, 조드푸르, 비카너, 자이푸르, 란탐보르, 아그라시를 망라하는 인도의 유산 등이 있다.움바이의
팰리스 온 휠스는 인도 북부의 사막을 통해 약 1주일 동안 이어지는 여정을 다루고 있다. 39개의 고급 캐빈과 2개의 슈퍼 디럭스 캐빈과 2개의 레스토 바를 자랑한다. '요르의 마하라하스'의 가치가 있는 탐방로를 취재해 뉴델리, 자이푸르, 란담보레 호랑이 보호구역, 치토르가르 요새, 우다이푸르, 자이살머, 조드푸르, 바르랏푸르 성소, 아그라 등을 방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