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여러 유명한 여행지에서 스노클링을 하면서 인도의 해안선에 있는 해양 보물들을 헤쳐 나가십시오. 장관인 안다만과 니코바르 제도부터 경치 좋은 네트라니 섬까지 수많은 선택지가 있다.

해블록 섬, 안다만 섬, 니코바르 제도

해블록섬은 백사장, 맑고 푸른 바다, 울창한 숲, 풍부한 산호초, 다양한 색깔의 수생물이 어우러진 자연 그대로의 천국이다. 섬의 3대 멋진 해변 중 하나인 Elephant Beach는 얕은 물이 산호초를 수면으로 매우 가까이 가져와서 수영하는 사람에게 해양 생물의 파노라마적인 전망을 제공하기 때문에 스노클링으로 목욕을 즐긴다.

롱아일랜드, 안다만, 니코바르 제도

느긋한 나른한 섬의 매력이 돋보이는 이 수상놀이터는 풍부한 해양부, 경치 좋은 해변, 고대 동굴, 푸른 언덕, 웅장한 생태계를 자랑하며 모험 관광의 완벽한 패키지로 만든다. 롱아일랜드의 원격 수영 및 스노클링 스폿인 라라지 만이 주요 명소다. 랑가트제티에서 배를 타고 이 해변에 도착할 수 있으며, 경치가 아름다운 망루들을 통해 순항하는 이 놀이기구는 90분 정도 걸린다.

마하트마 간디 국립공원 ,안다만과 니코바르 제도

포트 블레어에서 서쪽으로 약 29km 떨어진 곳에 마하트마 간디 국립공원이 281.5평방 킬로미터의 면적에 걸쳐 있다. 그것은 탁 트인 바다, 기슭 그리고 15개의 크고 작은 섬들로 구성되어 있다. 관광객들은 스노클링을 하면서 희귀한 산호와 수중 해양생물을 볼 수 있다. 붉은 색의 물로 유명한 졸리 바이 섬 이나 레드 스킨 섬 도 방문할 수 있다.

라그쉬만푸르 해변, 안다만과 니코바르 제도

닐섬 제트기에서 북쪽으로 2km 떨어진 락스만푸르 마을의 한적한 해변. 해변은 하얀 조개 모래로 카펫이 깔렸고 얕은 물이 있어 스노클링과 산호초 연구에 이상적이다. 방문객들은 기념품으로 수집될 수 있는 산호와 조개껍질 몇 개를 해변에 흩어져서 찾을 수 있다. 일광욕과 수영은 다른 주요 활동이다. 그 곳을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썰물 때인데, 퇴각하는 바다가 그것의 보물창고에서 많은 비밀을 남기고 있기 때문이다.

칼페니, 락샤드위프

카바랏티 북쪽에 누워있는 칼페니 섬은 동쪽과 남동쪽 해안선을 따라 흐르는 거대한 산호 파편들을 자랑한다. 1847년 폭풍이 이 해안을 따라 거대한 산호암을 토해냈다고 여겨진다.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안식처인 이 섬은 스노클링의 신나는 경이로움을 제공한다. 섬의 주요 명소는 얕은 에메랄드색 석호가 하얀 모래사장에 래핑되어 있는 팁비치다.

카드마트, 락샤드위프

카다맘 섬으로도 알려진 카다마트는 라크샤드위프 섬의 아민디비 하위 그룹에 속하는 산호섬이다. 이곳은 동쪽과 서쪽의 화려하고 큰 라건들로 둘러싸여 있으며, 길고 모래가 많은 해변과 귀중한 산호 서식지, 암초 은행들이 있어 락샤드위프에서 가장 매력적인 스노클링 스톱오버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그 섬에는 스노클링을 통해 탐험할 수 있는 동식물이 풍부하다.

틴나카라, 락샤드위프

영광스러운 섬인 틴나카라는 방가람 섬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수정처럼 맑은 바다와 해양 생물이 스노클링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인 만큼 안식처다. 밤에는 해변에 널브러져 어두운 하늘을 밝히는 10억 개의 별을 볼 수 있다.

네트라니 섬 ,카르나타카

스노클러너들의 진기한 안식처인 네트라니는 풍부한 해양 생물다양성을 자랑한다. 산호와 앵무새치부터 방아치, 나비어까지 해양의 즐거움이 넘쳐난다. 당신은 또한 얕은 물에서 바다거북을 발견할 수 있다.

고아

스노클링을 좋아한다면 고아보다 더 좋은 곳을 찾을 수 없다. 팔롤름 해변, 그란데 섬, 몽키 섬, 신케림 해변과 같은 몇몇 해변에서 다양한 옵션들이 제공되고 있다. 10월부터 4월까지가 가장 좋은 시간이다.

타르칼리, 마하라슈트라

유명한 해변 여행지인 타르칼리는 울창한 푸른 초목을 자랑한다. 아라비아해의 푸른 녹색을 띤 타르칼리는 스노클링하기에 이상적인 장소다. 20피트 깊이의 맑은 바다 전망으로, 스노클러들은 다채로운 산호와 해양 생물을 보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