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풍경 위로 패러글라이딩하고 당신 아래 웅장하게 펼쳐져 있는 자연의 현상금을 관찰할 때 새처럼 느껴져라. 카르나타카 벵갈루루 시에서 약 7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난디힐스는 그림 같은 산세를 즐기면서 패러글라이딩을 하기에 좋은 곳이다. 히마찰프라데시 주에 있는 버 빌링은 아마도 인도에서 패러글라이드를 하기에 가장 좋은 곳일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훈련된 탠덤으로 15분에서 30분 동안 하늘을 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것을 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10월에서 6월 사이이다. 마날리의 유명한 언덕 역은 방문객들에게 다른 모든 재미있는 일들 가운데 패러글라이딩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인도 서부에서 패러글라이딩은 마하라슈트라에 있는 파와나 댐 근처에서 인기 있는 활동이다.스릴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스카이다이빙만큼 만족스러운 것은 없다. 탠덤 스카이다이빙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모험 스포츠로, 인도에는 그것을 즐길 수 있는 두 곳이 있다. 첫 번째는 구자라트에 있는 데사 시인데, 실제로 국내에서 스카이다이빙을 처음으로 허가한 곳이었다.

두 번째는 카르나타카 주의 미소르 시(참문디 언덕에 있음)이다.마지막이지만 가장 작은 것은 열기구를 타는 것이다. 역사적이고 우아하고 매력적인 인도의 도시들을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순전한 스릴과 로맨스로 관광객들을 더 느린 속도로 휴일에 초대한다. 왕궁과 요새의 본거지인 자이푸르는 관광객들에게 하늘에서 그들의 풍요로운 부를 탐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 모험은 독특한 관점을 제공하고 유명한 도시를 새눈으로 둘러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