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라트 주에 위치한 쿠치 지역의 수도인 부즈의 광대한 도시는 매혹적이고 폭넓으며 지속적인 문화적인 축제와도 같습니다. 쿠치의 위대한 란이 제공하는 마음을 사로잡는 아름다움을 즐기기 위한 발판점인 부즈는 방문객들을 풍부한 직물의 전통으로 초대합니다. 유명한 란 우타브가 주요 행사로 시간이 멈춘 듯한 호화로운 쇼입니다.

방문객들은 고급 텐트와 콘크리트로 된 오두막에 머물며 풍부한 예술, 공예, 음식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쿠치의 풍부한 문화를 보다 친밀하게 경험하기 위해서 관광객들은 이 지역에 흩어져 있는 다양한 마을에서 홈스테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마드카는 목판 인쇄로 유명하며, 니로나는 아름다운 카스토르 오일 로건 그림, 도르도는 진부한 대접과 정교한 자수 용품들로 유명합니다. 쿠치 지역은 북회귀선을 따라서 라자스탄에서 파키스탄의 변두리까지 뻗어 있으며, 수도인 부즈에는 모든 흥미로운 일의 중심지입니다. 번화한 거리들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웅장한 궁전들이 곳곳에 있는 부즈는 영성, 야생동물, 문화, 전통, 풍부한 음식, 저명한 역사와 바다와 사막의 매력이 뒤섞여 있습니다.

8세기에서 16세기까지, 부즈 지역은 신드의 삼마 라지푸트가 통치하였으며, 그는 결국 이 지역을 제이드야 라지푸트에게 양도하였습니다. 이 도시의 이름은 부즈 너머로 펼쳐지는 160m의 언덕인 부지요 던가르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1741년 부터, 라크파트지 1세 (쿠치의 왕 또는 라오)의 지도하에 부즈는 현재에도 존재하는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들을 설치했습니다. 이 모든 요소들이 부즈와 나머지 쿠치 지역에 혼합된 언어, 문화와 종교를 갖도록 했습니다.

몰입감 있는 경험

당신을 위한 부즈의 최고의 경험

몰입감 있는 경험

당신을 위한 부즈의 최고의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