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네스코 세계유산 인도의 산악철도를 탐험해 보십시오.

닐기리 장난감 기차

닐기리 장난감 기차

닐기리 철도는 1899년 메투팔레이암에서 코오노르까지 처음 개통되었고, 결국 1908년 우다가만달람(오타카문드의 옛 이름)으로 확장되었다. 이 노선의 장난감 열차는 1,069피트 높이에서 7,228피트 높이로 승객을 태운다. 이 철도망은 아시아에서 가장 가파른 것 중 하나이다. 이 노선은 메투팔레이암에서 오오타카문드까지 5시간 동안 총 48km에 달하며 도중에 켈라르, 쿠오노르, 웰링턴, 러버데일을 포괄한다. 그 길은 경치가 매우 좋고 숨이 막힐 지경이다. 주변 바위 지형, 계곡, 푸르른 푸른 언덕 때문에 경치가 특히 아름답다.

다르질링 히말라야 철도

다르질링 히말라야 철도

1999년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장난감 기차라고도 불리는 다르질링 히말라야 철도 (DHR)는 1881년 쌀과 기타 물품을 보다 쉽고 비용 효율적으로 운송하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지금은 다르질링 관광 산업의 중점이 되었으며, 힘든 지역에서 가장 뛰어난 공학 사례 중 하나입니다. 열차가 운행되는 길의 너비는 겨우 600mm 입니다.87km의 노선은 언덕의 숨막히는 전경을 제공하며, 울창한 숲이 뉴 잘파이구리와 다르질링 사이를 달립니다.

다르질링 히말라야 철도는 파리니타, 바르피와 등의 몇몇 영화에도 나왔습니다. 여러분은 반드시 대자연의 품 속에서 기술적 경이로움을 경험해 보아야 합니다. 구훔의 작은 마을까지 올라가는 이 열차는 느긋한 속도로 광활한 거리를 운행하며 이 지역의 아름다움에 푹 빠지게 합니다. 창문 밖으로 기대면 상쾌한 산의 공기가 피로를 날려주고 생기 넘치는 계곡들의 눈부신 풍경을 선사하며, 뒤에는 키가 큰 나무들이 솟아 올라있습니다.

칼카 심라 철도

칼카 심라 철도

언덕에서 가장
인기 있는 철도 노선 중 하나인 칼카 심라 철도는 승객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장난감 기차를 자랑한다. 거대한 히말라야를 굽이쳐
흐르는 이 열차는 그림 같은 풍경, 짜릿한 우여곡절, 참나무와 소나무가 산재해 있는 파노라마 같은 풍경 등을 차례로 통과한다. 이 열차는
또한 아름다운 솔란 시를 통과하며 최고의 정류장 중 하나로 여겨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