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하우스 체험

많은 나무집들이 신룽의 언덕에 지어졌고 그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독특한 경험이다. 주변 지역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나무 꼭대기에 자리잡은 집에서 보호받는 느낌을 즐기십시오.

트리 하우스 체험

라벨링

아름다운 코끼리 폭포에서는 암벽등반을 위한 좋은 버팀목 역할을 하는 험한 바위들을 만날 수 있다. 수준이 그리 높지 않고 초보자도 즐길 수 있다.

라벨링

푸리의

실롱의 시장은 도시의 심장부로서 그들의 차선을 걷는 것은 지배적인 카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지역 수공예품이나 기념품 외에도 맛있는 음식으로 자신을 채울 수 있다.

푸리의

캠핑

카시 힐즈는 캠핑을 하기에 이상적인 장소다. 덧없는 야영지에서 하룻밤을 묵고 푸른 초원과 향기로운 소나무 속에 누워, 허공에서 살짝 핀 것이 경험을 더한다. 말리농 숲과 도키도 캠핑하기에 좋은 곳이다.

캠핑

나이트라이프

신룽 시에는 재미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고, 밤의 생활은 꽤 활기차다. 대도시와 매우 흡사하게, 이 도시는 방문객들이 맛있는 음식과 놀라운 록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독점적인 나이트클럽, 바, 라운지를 자랑한다.

나이트라이프

리버 래프팅

리버 래프팅을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는 래니코르인데, 이 곳은 도시에서 몇 시간 떨어진 곳에 있는 색다른 정류장이다. 초보자들은 도시에서 약 17km 떨어진 바라 파니 호수로 가서 강 래프팅을 할 수 있다.

리버 래프팅

케이빙

신룽의 석회암 동굴은 동굴 탐험을 경험하기에 좋은 곳이다. 유명한 동굴로는 크렘 마우마이, 크렘 맘루흐, 크렘 움시르피 등이 있다. 이를 마음껏 탐구하고 평생 지속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케이빙

크리스마스 합창단

크리스마스 때 신룽을 방문한다면, 눈이 가득 쌓인 도시가 그림 같은 엽서를 닮아 운이 좋은 것이다. 크리스마스 캐롤은 사람들이 이 행복한 한 해의 시간을 환영하면서 거리를 메아리치며 울려 퍼지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신룽은 크리스마스 합창단으로 유명한 신롱챔버합창단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이 합창단은 복음음악의 아름다운 음을 만들어낸다.

크리스마스 합창단

트레킹

신룽의 스릴 넘치는 오솔길은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과 멀리서도 자연 애호가들을 불러 모은다. 무수한 나무 사이를 가로지르며 천천히 펼쳐지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다. 불규칙하고 바위투성이의 우뚝 솟은 산들은 전세계의 방문객들을 끌어들이고 사람들은 도전적이고 편안한 나무들을 발견할 수 있다.

트레킹

뱃놀이

우미암호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명소다. 깨끗하고 수정같이 맑은 물이 잔잔한 뱃놀이 체험을 선사해 호수의 아름다운 주변 환경을 감상하면서 즐길 수 있다.

뱃놀이

골프

워드 호수 북동쪽에는 인도에서 가장 긴 홀 중 하나가 있는 실롱 골프장이 있다. 소나무의 테두리와 로도덴드론 덤불의 덮개가 있는 이 코스에는 훌륭한 음식을 제공하는 시설이 잘 갖춰진 클럽하우스도 있다. 그것은 또한 방문객들에게 놀라운 사진 기회를 제공한다.

골프

승마

신룡봉은 이 지역에서 가장 아름다운 피크닉 명소 중 하나이다. 정상에 오르기 위해서는 암벽 등반을 할 필요가 없다. 암벽 등반에도 말을 타고 갈 수 있다. 일단 봉우리에 오르면 신룽 시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 도시에는 관심 있는 사람들을 위한 승마장과 승마학교가 많이 있다.

승마

낚시 앤 앵글링

우미암호는 일반 어종과 희귀 어종이 함께 모여 있어 낚시꾼의 천국으로 알려져 있다. 그 호수는 낚시질을 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인데, 운이 좋으면 미릴라(미랄 잉어 또는 흰 잉어)를 우연히 만날 수도 있다. 물 위로 장관을 이루는 저녁노을을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인근의 또 다른 낚시터로는 메기, 황금 잉어, 은 잉어 등이 있다.

낚시 앤 앵글링

카약킹

우미암호는 카약을 타기에 완벽한 장소다. 메갈라야 수도에서 17km 떨어진 농포에 위치해 푸르른 녹지로 둘러싸여 있어 번잡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평화롭고 조용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기회를 제공한다. 수상스키와 요트도 선택할 수 있지만 카약도 가장 인기 있는 활동 중 하나이다. 카약을 만드는 동안 모든 안전 예방 조치를 취한다.

카약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