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민지 시대의 매력, 푸르고 깨끗한 산들이 어우러져 메갈라야의 수도인 실롱의 도시가 살아난다. 그것의 비스타는 소나무, 개울, 폭포, 그리고 무성한 녹색 공원으로 강조된다. 해발 약 1,525m의 그림 같은 위치에 언덕으로 둘러싸인 고원에 신룽은 일년 내내 즐거운 관광지를 찾는다. 고원은 북쪽으로는 우미암, 북서쪽으로는 디엔기힐스, 북동쪽으로는 아삼계곡의 언덕에 묶여 있다.

실롱은 지형이나 녹지 면에서 스코틀랜드 고지대와 유사해 '동양의 스코트랜드'로 자주 불린다. 이 도시는 또한 높은 소나무 침엽수와 파인애플 관목들의 덮개와 함께 트레킹 오솔길과 천연 공원들을 많이 자랑한다. 도시에게 세계지도의 한 지점을 준 자연스런 경이로움은 살아 있는 뿌리 다리들이다. 살아서 성장하고 한번에 50명을 태울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이다.

실롱은 소박하지만 잊을 수 없는 경험의 도시다. 나무집에 머무르는 것에서부터 트레킹, 캠핑, 강 래프팅, 래프팅, 카약, 낚시, 그리고 포장 등 스릴 넘치는 활동에 탐닉하는 것까지, 신룽은 방문객들의 가슴 속에 자신만의 틈새시장을 장식한다. 그것의 기묘함과 평온함은 크리스마스 때 활기차고 활기찬 축제로 변한다. 복음서 음악의 감미로운 곡조를 배경으로, 눈으로 가득 찬 도시는 그림 같은 엽서를 닮았다.

하시족, 자인티아족, 가로족이 살고 있는 이 도시에는 차선을 활보하여 탐험할 수 있는 풍부한 부족 유산이 있다. 게다가 거의 모든 라운지와 나이트클럽에서 연주되는 활기찬 밤 생활과 놀라운 록 음악으로 알려져 있다.

실롱은 1972년까지 영국이 만든 아삼의 수도였다. 전설에 따르면, 그것은 강력한 신인 우 샤일롱에서 이름을 유래했다고 한다. 그 신령은 시내가 내려다보이는 신릉봉에 상주하여 지키고 있다고 한다. 19세기 후반 영국인에 의해 하시와 자인티아 힐즈의 새로운 시민 역의 지위를 감안하여, 실룽은 몇 년 동안 동부 벵골과 아삼의 여름 수도로 남아 있었다. 1897년 지진으로 황폐해진 신룽은 1972년 메갈라야의 수도가 되었다.

몰입감 있는 경험

몰입감 있는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