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are various activities that visitors can participate in while visiting Ahmedabad. From shopping to visiting the various museums, the city never fails to keep one entertained.

쇼핑

아흐메다바드는 쇼핑객들을 위한 많은 즐거움을 가지고 있고 그것의 다양한 시장들은 보석, 수공예품 그리고 많은 다른 물품들의 중심지들이다.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장은 마네크 차우크로 낮에는 채소 시장이고 저녁에는 보석과 직물 핫스팟이다. 구시가지 중심부에 위치하며 소매품목의 원스톱 행선지다. 보석 시장은 인도에서 두 번째로 큰 시장이라고 한다. 이 다목적 시장도 길거리 음식의 중심지라 맛있는 쿨피(냉동 우유 디저트)를 먹고 스파클링 액세서리를 쇼핑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또한 직물로 유명한 달가르와드로 향할 수 있다. 그것은 매우 다양한 직물, 특히 고운 면화를 제공한다. 손도장을 한 침대, 반다니, 두파타, 치마와 같은 상품들을 살 수 있다. 로 가든 야시장은 꼭 가봐야 할 또 다른 곳이다. 번잡한 야시장인 이곳은 민족 옷과 장신구를 사기에 좋은 곳이다.

쇼핑

빅토리아 가든

빅토리아 가든은 아흐메다바드의 라이크하드에 위치한 평화로운 환경이다. 평화 애호가들을 위한 궁극적인 경유지로 200년 전에 영국인들이 건설했다. 그것은 23,000 평방미터의 면적에 걸쳐 퍼져 있다. 달콤한 꽃향기와 푸르스름한 푸른 풀이 공원을 휘날리며 감각을 매료시키고 정원은 긴장을 풀고, 되감고, 원기를 회복하기에 이상적인 곳이다. 여기에 빅토리아 여왕의 동상이 세워져 있는데, 그 동상은 공원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 철새들도 이곳에 도착하여 공원의 아름다움을 더한다.

빅토리아 가든

시네마의 선셋 드라이브

선셋 드라이브인 시네마에서 영화적인 경험을 즐기십시오. 단순한 극장 이상의, 그것은 방문객들에게 별들로 덮인 이불 속에서 영화를 볼 수 있는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한다. 만약 여러분이 여름에 그 도시를 방문한다면, 이것은 여러분이 이곳 푸드코트에서 음식을 먹으면서 즐길 수 있는 필수 체험이다.

시네마의 선셋 드라이브

날 사로바르

아흐메다바드에서 60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120평방km에 걸쳐 펼쳐져 있는 닐 사로바르는 물떼새, 모래톱, 스틴트 등 다양한 종류의 새들을 끌어들이는 아름다운 호수다. 1969년 날 사로바르와 주변 습지가 조류 보호구역으로 선포되었다. 게다가, 펠리칸, 홍학, 오리, 데무아젤, 그리고 일반 두루미 같은 철새들이 겨울에 수적으로 이곳에 몰려든다.

날 사로바르

순다르반

쾌적한 대나무 숲, 또는 작은 동물원, 순다르반은 목가적인 산책로를 제공한다. 주변의 자연미를 만끽할 수 있고 매주 일요일 원형극장에서 열리는 독특한 뱀쇼도 볼 수 있다. 이 센터는 또한 뱀을 구조하는 일을 하고 있으며 적은 수의 습지 악어, 고슴도치, 작은 수족관, 그리고 새들을 위한 구간을 가지고 있다.

순다르반

베샤르 포빌 박물관

베샤르 도구 박물관은 구자라티 유산과 지역 공예인들의 지혜, 예술적 기술을 소중히 여기고, 감사하고, 보존하기 위한 노력이다. 이 전시회는 인도 전역에서 약 4,500개의 식기류를 전시하고 있는데, 그 중 일부는 1,000년 이상 된 것이다. 박주전자부터 현대 스테인리스강, 유리구조에 이르기까지 그 범위가 다양하다.

베샤르 포빌 박물관

슈라이어스 민속 박물관

이곳에는 카티, 라바리, 아히르, 바르바드, 칸비, 브라만, 바니아, 메가발, 메그하발, 메그하발, 미아나 등 구자라트의 다양한 지역사회의 여성들이 만든 자수, 나무 조각, 구슬과 가죽 작품, 의상과 그림, 생활용품 등이 전시되어 있다. 이 박물관의 구내에 있는 칼파나 망갈다스 어린이 박물관에는 인형, 춤과 드라마 의상, 동전, 그리고 녹음된 음악의 창고 등이 소장되어 있다.

슈라이어스 민속 박물관

마네크 초크의 푸드 투어

마네크 차우크 시장은 이른 아침 시간대에 채소 시장이며 밤에는 푸드티의 즐거움이 된다. 저녁 7시 이후에는 전 구역에 음식 판매대가 늘어서 있다. 쎄브푸리(그램 볶음), 파니푸리(타마린드 물을 곁들인 퍼프스낵), 보헬(퍼프드쌀샌크) 등 초창기부터 메인코스와 디저트로 이동하며 시장을 거닐었다.

마네크 초크의 푸드 투어

오토 월드 빈티지 자동차 박물관

이 박물관에는 가장 중요한 골동품 자동차, 오토바이, 유틸리티 차량, 버지 등이 소장되어 있다. 벤틀리, 롤스로이스, 메르세데스, 메이바흐, 캐딜락, 뷰익 등 100대 이상의 고급차가 이곳에 서 있다. 그것들은 모두 구매자의 사양에 맞게 수작업으로 제작되었다.

오토 월드 빈티지 자동차 박물관

헤리티지 워크

아흐메다바드 시는 6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훌륭한 인도-이슬람 기념물과 힌두교와 자인 사원의 건축은 전국의 방문객들을 끌어 모은다. 도시에 점을 찍은 목조 가옥의 독특한 전통은 오래되었다. 풍부한 유산을 경험하기 위해서는 유산 산책을 하면서 도시를 탐험해야 한다. 도시의 주요 명소를 커버하고, 칼루푸르에 있는 스와미나라얀 사원에서부터 걷기 시작한다.

헤리티지 워크

응용 프로그램 작업 구입

구자라트의 가장 오래되고 가장 훌륭한 공예품 중 하나인 패치워크와 어플리케는 꽃무늬와 동물무늬를 만들기 위해 함께 꿰맨 천 조각을 사용한다.

응용 작품에서는 한 천을 다른 천 위에 덧대어 가장자리를 꿰매어 놓는다. 직물 위에 천을 붙이는 이 구성은 제품의 시각적 깊이를 더한다. 이러한 디자인은 퀼트, 벽걸이, 현대 가정용품, 부속품을 장식하는데 사용된다.

응용 프로그램 작업 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