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콜라 호수 기슭에서 떠오르는 인상적인 도시 궁전은 우다이 푸르와 라자스탄 왕가의 과거를 상징하는 하나의 거대한 아이콘입니다.

우다이 푸르에 오시는 분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시티 팰리스는 라자스탄에서 가장 큰 궁전입니다.길이 244m, 높이 30.4m의 이 궁전 단지에는 11 개의 작은 궁전이 있습니다.궁전 건축은 1599 년 도시의 설립자인 마하라나 우다이 2세 에 의해 시작되었으며 그의 후계자들에 의해 확장되어 갔습니다.오늘날에도 한 사람의 머리에서 나온 것과 같은 한결같은 일률적인 형상으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이 곳에는 두 개의 고급스러운 궁전 호텔들, 학교 및 인기있는 시티 팰리스 박물관이 있습니다.

화려한 타워, 둥근 지붕, 아치형 출입구 및 튀어 나온 발코니가있는 도시궁전은 놀라운 건축물이며 라자스티아니 , 무갈, 유럽 및 동양 건축 양식이 절묘하게 조화되어 있습니다 안뜰, 누각, 테라스, 복도, 방 및 정원이 미로와 같이 자리하고 있습니다.요새로 둘러싸인이 위엄있는 궁전은 화강암과 대리석으로 지어졌습니다.

웅장한 탑, 큐폴라, 아치형 출입구, 돌출형 발코니를 갖춘 시티 팰리스는 건축적인 경이로움으로 라자스탄, 무굴, 유럽, 동양 건축 양식의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것은 안뜰, 정자, 테라스, 복도, 방, 그리고 공중 정원으로 미로와같이 자리하며 요새로 둘러싸인 이 웅장한 궁전은 화강암과 대리석으로 지어졌습니다. 폴이라고 알려진 궁전의 육중한 문이 있고, 바라 폴은 정문으로, 첫 번째 안마당으로 이어집니다. 바라폴을 통과하면 트리폴리아로 알려진 세개의 아치형 문이 나옵니다. 이 두 문 사이에서 8 개의 대리석 아치 또는 토라나를 볼 수 있는데, 여기서 왕은 금과은으로 무게를 측정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트리폴리아 옆에는 코끼리 싸움이 벌어졌던 경기장이 있다. 트리폴리아 건너편에는 코끼리 문이나 하티 폴이 있다. 1974 년에 도시 궁전의 많은 부분이도시 궁전 박물관으로 알려진 박물관으로 바뀌 었습니다. 박물관 옆 마구간에서 아직도 멋진 왕실의 말을 볼 수도 있습니다. 박물관 내부에는 라이안간이 먼저 나오는데, 그곳에서 우다이 싱 왕이 그에게 도시를 건설해 달라고 부탁한 현자를 만났다고 합니다. 벽에는 희귀한 그림들로 즐비 합니다.건물의 벽에는 희귀한 그림들이 줄지어 있다. 다음으로는 바다 마할이 90피트 높이의 천연암을 형성하고 있는 이국적인 정원 궁전이다. 내부에는 희귀한 그림, 고풍스러운 가구, 정교한 유리 거울과 장식용 타일 작품이 탐스럽게 소장되어 있다. 마낙 마할은 정교한 수정과 도자기들의 수집품이 있고, 빔 빌라스는 라다-크리슈나의 실생활을 묘사한 멋진 미니어처 그림 수집품을 자랑하고 있다. 크리슈나 빌라스는 왕실의 행렬, 축제, 그리고 여왕들의 게임을 그린 미니어처 그림으로 유명합니다. 모티 마할은 화려한 장식으로 유명하며 쉬시 마할은 숨막히는 거울 작품으로 유명합니다. 치니 치트라쉬알라에서 중국과 네덜란드의 장식용 타일을 볼 수 있으며 디쿠샤 마할은 벽화로 유명합니다. 제나나 마할의 중앙 안뜰 인 락스미 빌라스 쵸크는 아름다운 흰색 누각과 안정적인 하우 다, 팔랑 킨 및 기타 인원 이동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꼭 봐야 할 또 다른 장소는 가장 인상적인 샹들리에가있는 더바 홀입니다. 이곳의 벽에는 전 메워 왕들의 무기와 초상화가 전시 되어 있습니다. 이 홀의 기초 석재는 1909 년 마라나라나 파테 싱의 통치 기간 동안 인도의 총독 인 민토 군주에 의해 세워졌습니다. 홀은 크리스탈 갤러리 안에 있습니다. 아마 빌라스는 분수, 탑 및 테라스가와 멋진 공중 정원이있는 궁전의 가장 높은 지점이며 피콜라 호수에 가장 환상적인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시 궁전은 호수가 그 어느 발코니나 큐폴라 및 타워에서 보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외부에서는 잘 나타나지 않고 한발 안으로 들어 가셔야 예술적 유산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대리석 가공, 벽화, 은 세공, 대리석 작업 및 유색 유리 세공 등의 화려함으로 방객들을 완전히 매료시킵니다.

우다이푸르의 다른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