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염소 구이

염소 전체에 특별한 양념장을 사용하는데, 이 양념은 숯불 위에 익혀 이 별미를 만든다. 결혼식은 보통 한번에 그렇게 많은 고기를 요리하는 날이다.

통염소 구이

신가라

이 사모사(튀김과 맛의 페이스트리) 종류는 감자/피/칼리플라워로 가득 차서 굽거나 튀긴다. 다진 고기가 채워진 비베그 버전도 있다. 이것은 차와 함께 제공되는 인기 있는 저녁 간식이다.

신가라

루치

이 튀긴 납작빵은 밀로 만들어졌고, 많은 양의 기(클라린 버터)가 들어있다. 그것은 어떤 카레, 특히 생선 카레와 함께 먹을 수 있다.

루치

콜카타 비리아니

감자와 고기가 섞인 층층이 쌓인 밥그릇이다. 전설에 의하면 추방당한 나워브 와지드 알리 샤 오브 럭나우는 한때 벵골에 가야 했고 그는 아와디 비리아니를 다시 데려왔다고 한다. 그러나 한정된 수단과 함께 쉽게 구할 수 있는 값싼 야채 옵션으로 고기를 크게 대체해야 했다.

콜카타 비리아니

케밥

오픈 그릴 위에서 요리된 이 맛있는 다진 고기 덩어리들은 콜카타 시 전역에서 구할 수 있다. 수틀리 케밥, 비하리 케밥, 보티 케밥 등을 선택할 수 있는데, 모두 특별한 양념장과 많은 마살라를 섞은 고기가 있다.

케밥

캐티 롤스

본질적으로 맛있는 속을 넣은 튀긴 로티(플랫브레드), 캐티 롤 또는 롤은 콜카타의 사랑받는 간식이다. 파너, 양고기 또는 닭고기는 계란과 함께 이 롤의 충전재로 사용될 수 있다.

캐티 롤스

잘 무리

이 가볍고 맛있는 간식은 상록수처럼 즐겨 먹어 왔다. 불린 쌀은 땅콩, 잘게 썬 양파, 토마토, 초록 칠리 조각, 겨자 기름과 섞인다. 그것은 인기 있는 길가 음식으로, 산사나무 갈로르가 똑같이 맛있는 음식을 제공한다.

잘 무리

구그니

흰 완두콩은 잘게 썬 양파, 토마토, 칠리, 고수, 코코넛, 타마린드 주스와 함께 섞여서 이 별미를 만든다. 전통적으로 루치(튀긴 플랫브레드), 라다 발라비(튀긴 플랫브레드)와 함께 먹는다.

구그니

피쉬 핑거

식민지 지배의 잔해인 생선 손가락은 다진 생선을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커틀렛 모양으로 만들어졌고 바삭바삭한 반죽으로 튀겨졌다. 이 인기 있는 간식은 닭이나 양고기를 사용하여 만들 수도 있다..

피쉬 핑거

산데스

비교적 가볍고 건강한 이 디저트는 인도산 코티지 치즈(chhena)나 설탕을 넣은 파너로 만들어진다. 차나 대신 우유도 사용할 수 있다. 벵갈리스는 오글거리는 단것을 만드는 포르투갈식 기법의 영향을 이용했다고 하며, 그렇게 해서 산데쉬가 탄생하게 되었다고 한다.

산데스

라소골라

인도 코티지 치즈(Chhena)는 세몰리나(수지) 반죽과 섞어서 연한 설탕 시럽으로 조리하여 전국적으로 인기 있는 이 달콤한 요리를 만든다. 전설에 의하면 로소골라의 기원은 오디샤의 푸리에게 인가될 수 있다고 하는데, 이 700년 된 단맛은 예배 의식의 일부였다. 자간나스 경은 라트 야트라(차리어트 행렬)에 그녀를 데리고 가지 않은 그녀를 달래기 위해 그의 부녀자인 락슈미 여신을 위해 그것을 제공했다고 한다.

라소골라

무튼 비리아니

바스마티 쌀에 미리 조리된 염소 고기인 '팍키'를 사용하는 전통적인 과정을 포함하면, 양고기 비랴니는 콜카타의 사랑받는 음식이다. 독특한 향과 향을 주기 위해 '덤'에 느리게 익힌다 – 반죽한 밀가루는 비리아니가 요리하고 있는 기구들을 밀봉하는 데 사용되며, 나무불이나 숯 난로 위에 만들어서는 비릴 수 없는 매캐한 향기를 얻을 수 있다. 사용된 향신료로는 샤프란, 육두구, 별 아니스가 있다.

무튼 비리아니

무글라이 파라타

무글의 영향력에 스며들어, 이 속을 채우고 튀긴 플랫브레드는 콜카타 전역에 걸쳐 인기 있는 식사 반주다. 사용된 주성분은 통밀이며, 편집증은 잘게 썬 양파, 칠리, 고수 등으로 채워져 있다.

무글라이 파라타

미시도이

이 달콤한 커드는 맛있는 식사를 위한 멋진 결말을 만들어 준다. 만드는 기술에서 요거트와 다르다. 그것을 준비하기 위해 우유는 약간 걸쭉해질 때까지 끓인다. 그런 다음 설탕, 대추로 달여서 하룻밤 사이에 발효되도록 한다. 모공을 통한 점진적인 수분 증발로 인해 토기가 두꺼워지면서 보통 토기에 저장된다. 그것은 카다멈으로 장식되어 있다.

미시도이

푸치카

인도의 다른 지역에서는 흔히 골가파, 파니푸리로 불리는 푸치카는 콜카타의 요리계의 주요 길거리 음식이다. 푸흐카스는 으깬 감자, 타마린드 펄프, 블랙 차나로 가득 찬 바삭바삭하고 튀긴 퓨리스로 붉은 칠리, 쿠민 파우더, 검은 소금으로 맛을 낸다. 거의 모든 거리에는 물이 가득한 푸치카를 파는 노점상들이 줄지어 서 있는 것 같다.풀키스(Phuchka의 선구자)는 마하야나파다 16개(현 비하르) 중 하나였던 마가드에서 유래했다고 한다. 그리고 이것들은 오늘날 그렇게 맛있게 먹는 맛있는 푸치카로 진화했다.

푸치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