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타, 푸리스(튀긴 빵), 찹쌀(맛있는 간식), 구치 필라프(버섯이 많이 들어간 밥)부터 케밥(육류 요리), 니하리스(양고기 요리), 다울랏 키차트(우유 껍질의 아반트 가드 버전), 잘레비, 유명한 라안(양고기 요리)까지.요리의 진동을 충분히 파라타와 다른 스타일의 퓨리스의 가장 큰 컬렉션에서 카초리스에 이르기까지, 인도 북부는 고양이에게 납작한 빵의 가장 큰 몫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양고기, 닭고기, 우유로 만든 놀라운 요리들을 가지고 있다.

인도 북부는 한 종류의 재료를 바탕으로 한 모든 종류의 요리를 만들어 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향신료 위주로 개발된 맛있는 라자스타니 음식에 동참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흔쾌히 동의할 것이다. 케르, 렌즈콩, 곡물 등이 섞여 달바티-교회마, 케르상리(야생 선인장 같은 식물), 라알마(붉은 칠리로 만든 매운 양고기), 갓테 키 사브지(중력식 요리), 모한탈(쌀과 그램 밀가루 바피) 등 영리한 혼합물이 만들어졌다.

그 나라의 북부 보초인 카슈미르에도 훌륭한 메뉴가 있다. 하크(현지 시금치 별미)부터 구스타바(고기 볼), 타박 마아즈(갈비볶음)부터 하타 베이건(계란 요리)까지 요리의 풍미는 더 많은 욕구를 남긴다.

히마찰프라데시의 언덕진 지형을 따라 내려가면 싯쿠(이스트빵), 차아고쉬(머튼커리), 다양한 과일 와인을 만날 수 있다. 이곳의 요리의 하이라이트는 요리할 때 철아를, 구울 때 탄도를 흔히 사용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