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

럭나우의 번잡한 시장은 그 도시가 독특하고 아름다운 수공예품과 핸드룸 제품을 많이 제공하기 때문에 쇼핑객들에게 즐거움을 준다. 럭나우의 길거리 쇼핑은 치카리, 보석류, 그리고 많은 다른 공예품들을 구입하는 것을 포함한다. 100년 된 하즈라트간지로 가서 치칸 자수품, 브랜드 의류, 카디, 장식품, 신발 등을 자세히 살펴 보십시오. 전통시장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은 고급 전시장과 영화관, 공장 아울렛 등 모두 한 곳에 있다.

만약 여러분이 수공예품과 인공 장신구를 좋아한다면, 나워 시대부터 존재해온 럭나우에서 가장 오래된 시장 중 하나인 아미나바드로 향하라. 아미나바드의 주요 명소는 가드바드할라로, 이 곳에는 여러 개의 뱅글 매장이 있으며, 이 도시에서 가장 큰 메이크업 마켓 중 하나이다. 가정용품, 식기류, 치칸 세리부터 남성복, 식료품, 책, 인공 장신구, 지역 수공예품까지 아미나바드는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만약 이 쇼핑이 여러분을 굶주리게 만든다면, 여러분은 시장에 있는 패스트푸드와 길거리 음식점에 갈 수 있다.

바라 이맘바라에서 불과 3km 떨어진 곳에 차우크가 있어 등잔디, 벽화, 장난감, 칼 등의 공예품을 만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꽃과 신발뿐만 아니라 아트워크와 자르도지 색상의 옷을 살 수 있다.

또 다른 유명한 시장은 200년 된 나카스로, 인도와 외국 쇼핑객들을 계속해서 열광시키고 있다. 당신은 또한 이곳에서 애완동물 사료와 식료품을 살 수 있다. 하루하루가 바쁜 가운데 중고품, 목제품, 보석, 의류 등을 파는 벼룩시장이 상가를 점령하는 일요일에는 나카스가 정말 살아난다. 당신은 또한 럭나우의 유명한 파안, 케밥, 비르야니 등을 이 무렵에 튀어나오는 수많은 노점에서 견본으로 볼 수 있다.

럭나우에는 이들 외에도 방문객들을 즐겁게 하는 몇 가지 다른 쇼핑 단지가 있다. 향신료와 생활용품을 위한 부츠낫 마켓, 전자제품들을 위한 라투슈 로드, 금속기구를 위한 야히야간지, 디자이너 세례를 위한 카푸오르탈라.

럭나우에서 쇼핑하는 것은 옷과 다른 물건들에 대한 환상적인 할인 판매를 가능하게 하지만, 또한 도시의 문화적 정신을 느끼게 해준다

Other Attractions in Luck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