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말라야 동부의 가파른 언덕에 자리잡고 있는 그림 같은 도시, 식킴의 수도인 강토크는 웅장한 칸첸중가 산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관광명소인 이곳은 등산, 하이킹, 패러글라이딩, 강 래프팅을 위한 길목과 등산로를 찾는 모험가들을 초대한다. 그 도시는 당신이 당신의 내면의 무모함을 풀어주고 전에 없이 강력한 히말라야를 탐험할 수 있게 해준다.

식킴의 가장 많이 찾는 언덕역 중 하나인 강토크는 또한 불교 순례지로 유명한 곳이자 이 주에서 가장 큰 도시다. 1840년 엔치 수도원이 설립된 후 유명해졌다. 1894년, 집권당인 식키마인 조갈은 강토크를 이 지역의 수도로 선포했다. 그것은 20세기 초까지 티베트 라사 사이의 무역로의 주요 경유지로 성장했다.

티베트 불교의 중심지라는 것 외에도, 강토크는 산과 야생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가는 여행지다. 칸첸중가 산, 시니올추, 첨비 계곡, 중국 국경 등 다양한 수도원의 웅장한 경치가 당신을 마법에 빠지게 할 것이다. 독특함, 진동함, 색깔, 구름, 따뜻한 사람들이 모두 모여 강톡을 거부할 수 없게 만든다.

이 도시는 또한 쇼핑 애호가들의 주요 목적지다. 정부가 운영하는 수공예센터는 독특한 공예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MG마그와 같은 지역 행락지는 맛있는 스키키마 음식과 예술적 수공예품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매년 12월에 열리는 강토크 음식문화 축제는 관광객들을 떼로 끌어모으고 도시의 유산을 기념하는 축제다.

몰입감 있는 경험

몰입감 있는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