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부다나키치디

사부다나 타피오카 진주는 견과류와 향신료를 섞어 이 조식 요리로 좋습니다. 이 키치디는 주로 나브라트리(성스러운 9일간의 축제)의 단식 기간에 많이 먹게 되는데 사부다나 키치디는 다른 재료들은 감자, 칠리, 땅콩, 쿠민, 카레 잎등을 사용합니다.

사부다나키치디

포하

포하는 마디야 프라데시 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식 옵션 중 하나입니다. 납작하게 만든 쌀, 감자, 양파, 완두, 땅콩, 레몬즙과 같은 양념으로 만들어졌으며,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 사이에서 모두 인기 있는 음식입니다. 마하라슈트라 주에서 유래한 이 요리는 가볍게 만들기 쉽습니다.\ 단순해 보이지만 포하는 매콤한 맛이며 칠리, 겨자, 쿠민씨, 카레잎과 같은 여러 가지 맛과 향신료를 사용합니다. 토핑으로 여러가지를 사용할 수 있는데 땅콩과 캐슈 너트 또는 알루 부자아로 바삭한 식감을 주는 것도 있습니다.

포하

남켄스

방문객들은 우자인의 어느 지역 상점에서나 살 수 있는 다양한 남켄이나 짭짤한 간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구운 것부터 튀긴 것까지, 그 짭짤한 간식은 도시의 풍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세브, 칩, 치우다, 나막파라, 바카르와디 등과 같이 여러 종류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간식들은 칠리, 민트 그리고 투르메릭, 아사포에티다, 후추와 같은 다양한 양념들로 속이 꽉 차 있습니다. 그리고 체타를 만드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남켄스

달 바플라

라자스탄의 달바티와 상당히 비슷한 달바플라는 삶아 구운 밀 덩어리로 만들어집니다. 밀덩어리가 부스러지고 그 위에 달을 부어 이 맛있는 요리를 만듭니다. 풍부한 기와 함께 있는 달바플라는 매우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푸디나 처트니, 양파, 버터밀크 한 잔과 함께 같이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달 바플라

부테 키 키스

으깬 옥수수나 짧게 튀겨낸 옥수수로 만든 부테키케스는 인기 있는 길거리 간식입니다. 그 조리법은 생강, 초록 칠리, 겨자씨 그리고 다른 여러 향신료들로 요리된 옥수수로 만든 반죽을 사용한다. 그것은 뜨거운 마살라차이와 함께 가장 잘 어울러 집니다.

부테 키 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