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기류

우다이푸르의 마루 도공들은 부족장의 부족 손님들을 위해 아름다운 테라코타 명판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명판은 간단한 손으로 빗어 만들어진 후 가마에서 구워 만들어 집니다. 명판은 보통 9일간 건조 후 마지막 작업으로 들어 갑니다. 우다이푸르에는 같은 전통 기법을 배울 수 있는 도자기 공방도 여럿 있다. 현지 도공의 집에는 방문을 하면 관람객들이 직접 도공과 함께 고대 예술을 체험할 수 있는 굉장한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현지 장인들과의 생활방식을 소통함으로 우다이푸르 여행을 진정으로 풍요로운 경험으로 만듭니다. 도공은 전통적인 기술을 당신과 함께 나눠 당신의 기념품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도기류

쇼핑

우다이 푸르는 모든 쇼핑 중독자들에겐 큰 기쁨입니다. 아름다운 보석과 화려한 전통 의상에서 나무 수공예품과 미니어처 그림에 이르기까지 북적이는 시장은 쇼핑객의 천국입니다. 바다 바자회나 하티 폴로 가 라자스탄의 아름다운 조각 나무 공예품과 유명한 카트푸틀리스나 매달린 꼭두각시 인형들을 쇼핑하세요. 하아티 폴 시장에는 피치와이, 파드및 라자스탄 미니어처 그림을 포함하여 라자스탄의 정교한 전통 그림을 판매하는 여러 상점이 있습니다. 재그디스 사원거리는 낙타 가죽으로 만든 잡지와 다이어리로 유명합니다. 거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랜드마크인 간타 가르 또는 시계탑이 있습니다.

간타가르 시장은 우다이루르 의 유명한 쿤단, 폴키및 미나카리 보석을 구입하기 가장 좋은 곳입니다. 장신구는 아연과 은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와 같은 귀중한 보석은 보통 왕실의 장식물을 만드는데 사용됩니다.

쇼핑

로프웨이 타기

만사푸르나 카르니 마타 로프웨이 에서 우다이푸루를 본적이 없다면 당신은 진짜 우다이푸르를 본 것이 아닙니다. 카르니 마타 사원과딘다얄 우파니하야이 공원을 연결하는 케이블카는 라자스탄의 첫 번째 로프웨이이며 우다이 푸르의 가장 멋진 전망을 보여줄 것입니다. 방문객들은 피콜라 호수와 도시 궁전, 다른 유명한 고급 호텔과 호수 도시의 유산인 건물들을 포함하여 수많은 보석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로프웨이를 타며 사람들은 로프웨이가 없을 때보다 훨씬더 편리하게 카르니 마타 사원에도착 하여 카르니 여신의 축원 을 기원 할 수 있습니다. 로프웨이를 타는것을 우다이에서 할 일 목록 중 가장 위에 적어 두세요.

로프웨이 타기

사잔가르 생태 공원

몬순 궁전의 산기슭에 위치한 사잔 가르 생태 공원은36 헥타르의 넗은 지역에 2015 년에 개관했습니다. 히말라야 흑곰, 표범, 호랑이, 삼바, 줄무늬 하이에나, 사자, 인도 고슴도치 등을 포함한 다양한 동식물이 있습니다. 이 생태 공원은 24 시간 연중무휴 CCTV 감시를 받고 있으며 사내 동물원 병원과 영양 센터가 있습니다.

사잔가르 생태 공원

쉴프그램 전시회

쉴프그램 맬라는 우다이 푸르의 해마다 열리는 예술 및 공예 전시회입니다. 수공예 의류와 낙타 가죽 제품은 전시회의 매력 중 일부입니다. 이 박람회는 현지 장인, 도예가 및 디자이너들이 자신의 재능을 보여주고 그들의 문화를 홍보 하도록 장려하고. 또한 방직공과 현지 장인의 생활 방식을 엿볼 수 있습니다. 박람회는 일반적으로 11 월 또는 12 월에 개최되며 10 일간 열립니다.

쉴프그램 전시회

바티야 록 칼라 박물관

이곳은 라자스탄의 민족,민속 문화를 체험하기 위해 꼭 둘러봐야 할 곳입니다. 여기에는 지방 의복, 민속 신, 그림, 탈 및 인형들이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바티야 로크 칼라 만달에 의해 메와르의 지역 예술과 공예품을 장려하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박물관에서는 헤나 핸드프린트, 장식된 소똥 마루 등과 함께 방문객들을 위한 인형극을 정기적으로 개최합니다.

바티야 록 칼라 박물관

크리스탈 갤러리

크리스탈 갤러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개인 크리스탈 수집품이며 마하라자 사잔 싱(1893-1947)이 설립하였습니다. 이 갤러리는 1994 년에 개관 하였고 세계 각지에서 온 귀중한 크리스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분수, 의복, 식탁, 소파 세트, 크리스탈 침대 및 다른 많은 귀중한 물건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주목할 만한 것은 세계 유일의 크리스탈 침대입니다. 놀라운 크리스탈 수집품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갤러리에선 음성 안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갤러리에는 마하라나 사잔 싱이 1877 년 영국의 F & C 오슬러 앤 컴퍼니에서 주문했던 희귀 한 크리스탈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크리스탈 갤러리

빈티지 자동차 박물관

우다이 푸르에서 가장 흥미를 끄는 장소 중 하나인 빈티지 자동차 박물관은 왕족이 사용했었던 아주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자동차들이 전시되고 있습니다. 이 컬렉션은 메와르 주 주차장에 22대의 차량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박물관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자동차는 7 인승 1938년식 캐딜락, 1934 년식 롤스 로이스 팬텀 및 캐딜락 컨버터블입니다. 전시된 차량은 여전히 완벽하게 작동되며 메와르 가족의 요구에 따라 많은 차량이 맞춤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빈티지 자동차 박물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