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우아라 해변

경치가 좋은 곳으로 유명한 차우아라는 코발람 인근의 어촌으로 인근 마을과 마을 사람들이 선호하는 피크닉 명소다. 아침에, 당신은 어부들이 하루 동안 그들의 어획물을 끌고 해안으로 거대한 그물을 끌고 가는 것을 볼 수 있다.가까운 언덕 위에는 해변과 그 너머 바다를 가장 잘 조망할 수 있는 유명한 차우아라 아야파 사원이 있는데, 이 사원은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기 때문이다. 고대 아놀로트바하바 마타 교회를 방문하거나, 차를 타고 가까운 거리를 달려 자연 그대로의 아즈히말라타라 해변에 도착할 수도 있다.바닷물이 물러가고,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깨끗한 해변이 남겨진다고 전해지는 장마철에는 최고조에 달한다고 한다.

차우아라 해변

코발람 해변

1930년대 초부터, 코발람 해변은 국제적으로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경유지였다. 초승달 모양의 해변이 3개 있는데, 암벽이 있어 코발람이 국내 최고의 바다 수영 명소로 손꼽힌다. 당신은 또한 카타마란 유람선이나 일광욕도 할 수 있다. 아쿠아라마린 물과 깨끗한 모래가 펼쳐져 있어 여유로운 체류에 안성맞춤이다. 이를 위해 코발람에는 다양한 예산에 맞는 여러 호텔과 리조트가 설립되었다. 실제로 바닷가에는 저렴한 숙박시설이 많아 해변에서 파도가 부딪치는 소리, 편안하고 집 같은 방에 머물면서 사랑스러운 바닷바람에 눈을 뜨면 된다. 인도와 해외로부터 많은 관광객을 받고 있는 주 당국은 코발람이 많은 휴양시설을 갖출 수 있도록 보장했다. 이곳의 단지에는 수영장, 아유르베딕 마사지 센터, 한방 보디 토닝 마사지와 건강 휴양지, 예산 오두막, 쇼핑, 컨벤션 존, 요가 센터 등이 포함된다. 이곳에서는 케랄라의 유산을 무용 공연과 콘서트 형식으로 보여주는 특별 문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코발람은 맛있는 음식으로도 유명하다. 해산물 요리가 아주 특이하긴 하지만, 시내에 있는 식당들이 제공하는 대륙 스프레드를 먹어 보라. 남인도 전통 음식도 물론 필수품이다.

코발람 해변

비진잼

이 지역에서 가장 크고 분주한 해운항 중 하나인 비진잠항은 코발람에서 남쪽으로 2km 지점에 위치한 천연항이다. 이미지 진주 기법을 이용해 진주 시멘트로 맞춤 진주를 만드는 사가리카 비진잠 해양 아쿠아리움이 자리 잡고 있다. 이곳이 수족관의 최고의 명소지만, 희귀하고 이국적인 여러 종의 물고기가 서식하는 해양 부의 보고이기도 하다. 당신은 큰 수조에 보호되어 있는 천사, 광대 물고기, 해마, 상자 물고기, 소고기, 장어, 그리고 괴짜들의 학교를 관찰할 수 있다. 암초를 모방한 또 다른 탱크는 많은 종류의 산호를 가지고 있다.사가리카 비진잼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명목상의 입장료를 부과한다.

비진잼

아루비카라 댐

티루바난타푸람 주변에는 아루비카라 댐이 있어 도시 주민들에게 깨끗한 식수의 중요한 공급원이 되고 있다.

카라마나 강변에 위치한 이곳은 물고기가 가득한 개울에서 보트타기를 즐길 수 있는 경치가 좋은 소풍지다. 여러분은 또한 아루비크카라 근처에 펼쳐져 있는 아름다운 공원을 산책할 수 있고, 그 안에 세워진 인공 폭포 옆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그 공원은 높은 나무들로 그늘져 있어 뜨거운 케랄라 태양으로부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근처의 또 다른 방문 가치가 있는 명소는 카라마나 강가의 바위에 세워진 두르가 여신에게 바치는 바그바티 사원이 있다. 저녁에는 사진작가들이 특히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평온한 일몰을 볼 수 있다.

아루비카라 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