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덮인 높은 산들로 둘러싸인 Songa Tser호수는 아름답고, 고요하며 잔잔한 장소로써, 타왕의 변두리에 위치해있습니다. 그 곳의 평온함은 명상하기에 이상적인 장소를 제공합니다. 관강객들은 호수를 둘러싼 주변 지역에서 걸을 수 있으며 골짜기와 상록의 푸르른 소나무 숲의 아름다운 경관들을 볼 수 있습니다.일련의 불교 기도 깃발들이 바람에 펄럭이는 것을 나무들 또는 표석에 묶여 있는 채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호수 주변의 산책로를 탐험하며 붉은 황오리새 (고도에서 비행하는 겨울새들)의 종류들을 볼 수 있어 새 관찰자들을 이 곳으로 이끕니다.

이 새의 옛이름은 흰모리수소리개입니다. 이 호수는 또한 마두리 호수라고 불리우는데, 이는 왜냐하면 인기있는 인도의 여배우 Maduri Dixit이 주연으로 나오는 코일라라는 힌두 영화의 노래가 이 곳에서 촬영되었기 때문입니다. 관광객들은 또한 자연에서 산책할 수 있으며 이 지역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 자연의 호수는 수 십년 전에 이 지역을 강타한 갑작스러운 홍수 후의 지진으로 인한 침하로 인하여 생성되었습니다. 근처 강들로 부터 오는 물 줄기들은 이 침하 안으로 빠졌으며 히말라야로 부터 온 아름다운 미네랄이 풍부한 물로 채웠습니다. 지진 이전의 몇몇의 마른 나무 그루터기들이 여전히 호수의 바닥에 박혀있어 풍경을 독특하게 만듭니다.

타왕에 있는 다른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