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는 타왕으로 가는 관문의 역할을 하는 높은 고도의 산길입니다.셀라 패스는 타왕과 서쪽 카멩사이의 단 하나의 매우 중요한 연결선을 형성합니다.

그 길은 해발 13,700ft에 위치하고 있으며, 타왕 마을의 중심부에서 약67km 떨어져 있습니다.그 길의 뚜렷하고 울퉁불퉁한 지형에는 식물이 거의 없으며, 일년 내내 눈으로 덮여있어서 장엄한 히말라야의 훌륭한 경치를 제공합니다.이 곳의 경사면 여기저기에 솟아나 있는 풀을 뜯는 야크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지역 주변의 마을들과 수도원들을 왕복하는 약간의 라마들도 볼 수 있습니다.

그 길 주변의 지역은 백 개 이상의 크고 작은 호수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가장 가까이 가기 쉬운 호수는 길의 꼭대기에 위치한 아름다운 셀라 호수 입니다. 높은 고도 때문에 호수의 대부분이 일년 내내 얼어있습니다.

이 지역에 거주하는 부족들에 의해서 이 길은 신성한 곳으로 여겨지며, 길의 주변을 둘러싼 숨이 멎는듯한 히말라야의 파노라마 풍경을 제공합니다.

이 아름다운 셀라 패스 정문은 빨강, 파랑, 초록 그리고 금빛의 불교의 색들로 디자인되었으며, 주변 지역의 하얀 꼭대기들과 나란히 장대하게 서있습니다.또 다른 명소는 자스완트 가로 불리는 정문으로 자스완트 싱 전쟁 기념관으로 이어져 있으며, 중국 군대와 싸우다가 전사한 인도 군인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타왕에 있는 다른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