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추카는 구어로 멘추카라고 불리웠으며, 아루나찰 프라데시에 있는 작은 마을로 해발 6,000ft에 위치해 있고, 소나무들과 덤불들로 둘러싸여있습니다.

히말라야 지역에서 덜 탐험되는 골짜기 중 하나로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주요 명소는 Mahayana 불교 교파의 400년된 Samten Yongcha수도원이 있습니다.

그 곳은 Nyingma 교파의 설립자로 여겨지는 구루 파드마삼바바를 포함한 많은 고대의 동상들을 저장하고 있습니다.티벳 신화에서 발견되는 전통적인 인물들을 위해 만들어진 다양한 색감의 의상과 가면들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면들을 전통적인 춤인 참을 추는 동안에 입으며, 참은 활동적이고 생기넘치는 행사로 사람들에게 그들 안의 모든 어둠을 멀리하고 불교에 따라 인생의 좋은 신조, 이를 테면 동정심과 사랑같은 것들을 받아들이도록 가르칩니다.

특히 로사 축제와 같은 많은 티벳의 축제들은 경건하게 거행됩니다. 로사 축제는 경사스러운 한 해의 시작을 나타내기 위해서 거행되며,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여 기도를 드립니다.

마추카는 또한 깨끗한 아름다움, 문화적인 부족들 그리고 카약과 래프팅을 할 수 있는 콸콸 흐르는 강들로 알려져있습니다. 티벳의 만사로바르 호수 주변의 빙하로부터 비롯되는 시앙 강은 메추카를 관통하여 흐르며 계곡에 놀랄만한 광경을 선사합니다. 아래에 콸콸 흐르는 물 위로 약하게 흔들리는 다리를 건너는 것은 꽤 스릴있습니다. 작은 농장들이 점점히 찍혀있는 계단식의 논들이 농경지대의 골짜기 경사면에서 보입니다. 메추카 골짜기는 Memba, Ramo, Bokar 및 Libo 부족 사람들의 고향입니다.

타왕에 있는 다른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