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사한 자연의 다채로운 색채에 대비되는 우거진 에메랄드 빛 정글들이 눈 쌓인 냉엄한 산꼭대기들과 눈이 두텁게 내려앉은 길들로 안내합니다. 아루나찰프라데시에 위치한 타왕의 기묘한 마을은 청정하고 훼손되지 않은 관광지입니다. 꼭대기가 눈으로 덮인 장엄한 산맥들을 서쪽 측면에 두며 그림같은 불교 수도원들이 흩어져있는 타왕은 세계에서 차도 달릴 수 있는 가장 높은 길 중 하나인 셀라를 포함하여 지그재그와 구불구불한 길들로 시작하는 탐험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다양한 색의 곰파스와 불교 기도 깃발들이 곳곳에 산재하고 있고, 따뜻한 마을 사람들의 환영과 함께 관광객들을 독특한 문화로 초대합니다. 장관을 이루는 호수들과 고요한 폭포들은 아름다운 자연의 휴양을 제공하며, 번화한 시장들과 활동적인 모험의 정경은 스릴있고 즐거운 기회들을 제안합니다.

또한 부족의 공동체들이 만드는 수 백년 된 기술을 사용한 유일무이한 수공예품들이 있어 여러분은 마음껏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타왕 골짜기는 아루나찰프레데시의 주요 민족인 몬파스의 땅으로 유명합니다.그 곳은 화려한 미술, 수공예 그리고 베틀의 문화유산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들의 집안에는 아름답게 조각된 나무로 만든 가구들이 있으며, 실내 장식은 그들의 전통적 그리고 문화적인 기풍을 반영합니다. 그로 인해 이 작은 마을에서의 체류동안 여러분에게 감각적인 만족감을 줍니다.또한, 이 골짜기가 선사하는 안개 낀 산악지방의 풍경과 아름다운 산책로들, 매혹적인 경치로 타왕은 여행자들에게 완벽한 행선지가 될 것입니다.이 곳은 중국과의 북쪽 국경에 가깝고 부탄의 남서쪽 국경에 근접해있습니다. 타왕은 구와하티에서 약 555km의 거리에 있고 테즈푸르에서 320km의 거리에 있으며 평균 해발 2,669m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몰입감 있는 경험

당신에게 맞춘 타왕 최고의 경험

몰입감 있는 경험

당신에게 맞춘 타왕 최고의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