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라우다이안

육각형의 잔디밭이 있는 경치 좋은 정원인 반다라 우디안은 밝은 부갱빌라 꽃이 피어있고 카수아리나스의 짙은 녹색 울타리로 나뉜다. 정원은 다만강가 강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 방문객들에게 평화롭고 평온한 환경을 제공한다. 잘 정비된 정원에는 꽃꽂이와 푸르른 푸른 초목이 가득하다. 정원의 산들거리는 대로를 거닐면 상쾌한 경험이 된다. 정원은 자연환경에서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화려한 좌석공간을 갖추고 있다. 으르렁거리는 강물소리가 잔잔한 멜로디를 만들어 준다. 반다라 우디안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그리고 오후 4시부터 8시 30분까지 방문객들을 위해 문을 연다.

반다라우다이안

낙샤트라 정원

낙샤트라 정원은 아스트로를 테마로 한 정원인데, 별자리와 연결된 식물과 나무가 많다. 이 정원은 식물을 다른 행성의 움직임과 연결시키는 점성술의 인도 시스템에 따라 설계되었다. 그 정원에는 아이들을 위한 전용 놀이 공간이 있다. 잘 정비된 정원에는 수많은 작은 연못과 다양한 종류의 나무들도 있다. 연못은 작은 다리로 연결되어 있고 다양한 종의 오리의 서식처 역할을 한다. 이 정원은 아유르베딕 약초를 포함한 약초와 식물로 알려져 있다. 정원의 아름다운 산책로에는 명판으로 표시된 식물들이 줄지어 있다. 이 공원은 매일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방문객들을 위해 개방되어 있다.

낙샤트라 정원

사슴 공원

모임과 소풍을 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인 사트말리아 디어 파크는 실바사에 있는 인기 있는 관광지 이다. 이 공원은 바소나 라이온 사파리 공원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많은 종의 사슴과 안테로프가 서식하고 있다. 사슴 공원을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이른 아침 시간 동안 사슴이 많은 수의 먹이를 먹는 것을 볼 수 있다. 공원에는 사슴이 유유히 돌아다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는 잘 정비된 진흙 산책로가 줄지어 있다. 공원을 탐험하기 위해, 관광객들은 30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정부 집시 밴을 고용할 수 있다. 영양이 이곳에서 꽤 인기 있는 반면, 삼바, 치탈 사슴, 블랙벅스를 만날 수도 있다. 조류 관찰자들은 화염방사 딱따구리, 공작새, 세류새의 흥미로운 목격담을 포착할 수 있다. 이곳을 방문하는 동안 성역과 마두반 댐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워터홀 근처의 마칸(감시탑)에 올라타야 한다.

사슴 공원

바르 우디안

실바사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발우디안은 평화로운 환경으로 관광객들을 끌어 모으는 어린이 공원이랍니다. 이 공원은 어린이들 사이에서 널리 인기가 있으며, 그 주요 명소로는 미니 동물원과 수족관이 있다. 이 작은 동물원은 비단뱀과 악어를 포함한 많은 동물, 새, 파충류들이 서식하는 반면, 수족관은 열대어들을 수용하고 오후 4시에 문을 연다. 그 공원은 상록수 시소, 회전목마, 그리고 다른 그네들을 포함하여 어린이들을 위한 많은 재미있는 놀이기구들이 있다. 발 우디안은 서킷 하우스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실바사로 여행하는 모든 관광객들에게 반드시 방문해야 할 곳이다.

바르 우디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