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바디유

실바사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우바디유는 토기에 콩과 야채를 특별한 허브와 섞어 만든 인기 있는 별미다. 그 요리는 겨울 시즌에 주로 먹는다. 우바디유를 준비하는데 사용되는 채소로는 양파, 감자, 자주색 얌 또는 라탈루, 비둘기 완두콩과 마늘로 만든 투바르팔리가 있다. 그 접시에 캐롬 씨앗이 듬뿍 들어 있다.

우바디유

구자라티 탈리

전통적인 구자라티 탈리에는 집에서 만든 빵인 로틀리, 갓히 또는 병아리 밀가루, 쌀, 샤크 또는 사브지로 만든 두꺼운 그레이비와 같은 요리가 있는데, 이것은 야채와 향신료의 다양한 조합으로 준비된다. 단 것을 가진 사람들에게 구자라티 탈리는 자레비스(시럽 단 것)와 기에 구운 그램 밀가루의 풍부한 맛을 지닌 전통적인 단 음식인 모한탈과 같은 단 음식을 가지고 있다. 이 요리들 중 일부는 볶고, 다른 것들은 삶아진다. 다양한 향신료와 풍미가 어우러져 구자라티 요리는 정말 맛있다. 구자라티 탈리 식사는 요구르트 및 그램 밀가루의 사용에 기초한다. 구자라티 탈리(Gujarati tali)의 개념은 오랜 시간 앉아 일하는 자신의 직업을 보완하는 영양과 가벼움의 원리에 바탕을 두고 있다. 과즈라티탈리의 달콤한 요리는 식욕을 돋우는데 사용되며 신 요리는 식사 소화에 도움이 된다. 전통적인 구자라티 탈리의 가장 좋은 점은 찐 케이크 같은 간식인 쵸클라가 가볍고 동시에 채워지는 존재한다는 것이다. 실바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잊지 못할 경험을 위해 멋진 전통 구자라티 탈리를 꼭 먹어봐야 한다.

구자라티 탈리

타미

부족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타미는 현지에서 빚은 술이다.

타미

두드팍

두드팍은 쌀, 우유, 견과류, 사프란으로 만든 쌀 푸딩의 일종이다. 보통 푸르니스(플랫브레드 튀김)와 함께 먹고 치론지(아몬드향의 씨앗), 아몬드, 피스타치오스를 곁들여 니스칠을 한다. 단 것을 먹으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이다.

두드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