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농

인도에서 가장 깨끗한 마을 중 하나인 마윈동은 신룽에서 약 92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2003년에는 아시아에서 가장 깨끗한 마을이라는 찬사를 받았고 2005년에는 인도에서 가장 깨끗한 마을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이 마을은 지역적으로 '신의 정원'으로 불리며, 지역사회에 기반한 생태관광의 시책으로 칭송받고 있다. 이 아래에서, 마을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모든 주민과 청결함을 증진시키기 위해, 대나무 쓰레기통이 마월롱의 차선, 구석진 곳에 점을 찍는다. 쓰레기통에 모인 쓰레기는 구덩이로 보내져 거름으로 변한다. 이곳은 흡연이 금지되어 있고 플라스틱도 금지되어 있다. 빗물 채취는 매우 중요한 것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거의 모든 거주자들이 시행하고 있다. 게다가, 이 마을은 100%의 읽고 쓰는 능력을 자랑하고 있고, 대부분의 주민들은 영어를 유창하게 한다. 인도방글라 국경에 위치하고 있어 방글라데시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여행 일정에서 이 장소를 표시하는 또 다른 이유는 여기서 볼 수 있는 자연적인 바위 균형 현상 즉, 한 바위가 다른 바위와 균형을 이루는 특이하고 기이한 광경이다. 관광객들은 또한 이곳에서 1층짜리 생활 뿌리교로의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

말리농

완카르 곤충학 박물관 (버터플라이 박물관)

나비 박물관으로도 알려진 완카르 엔토모로지 박물관은 개인 소유로 파출소 바자회로부터 2km 거리에 있다. 인도에서 나방과 나비를 위한 것으로 알려진 유일한 박물관이다. 벵골 곤충학자 에서 에서 사르카르 박사의 딸인 완카르 부인이 박물관을 운영한다. 그녀는 다른 나라에서 온 표본을 수집한다.

이 박물관은 1930년대에 설립되었으며 1,600종의 나비와 나방과 함께 코뿔소 딱정벌레의 방대한 컬렉션을 자랑한다. 사람들은 또한 다양한 색깔과 무늬의 다른 막대형 곤충들을 발견할 수 있다. 이 박물관은 한 때 번식 프로그램을 시작하면서 희귀한 나비와 나방 종의 보존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구내에 전시된 전시물은 곤충의 서식지와 수명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완카르 곤충학 박물관 (버터플라이 박물관)

신룡골프장

실롱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최고의 자연 골프 코스 중 하나를 자랑한다. 미국골프협회와 박물관이 선정한 '동양의 글레네글'로 꼽힌다. 굴곡진 계곡의 약 5,200피트 높이에 위치하고 소나무와 진달래 나무의 두꺼운 숲으로 덮여 있으며, 9개의 구멍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금 코스는 1898년에 지어졌고 1924년에 18홀 코스로 개조되었다.

골프는 1898년 영국 공무원들에 의해 신룽 시에 도입되었다. 골프장의 아름다움은 골프 선수가 아닌 선수들에게도 어필할 정도로 매력적이다. 코스는 거의 항상 젖어 있어 그곳의 매력을 더한다.

신룡골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