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클레인

발효밥, 사탕수수 설탕, 기름을 이용해 만든 푸클린은 뜨거운 차 한 잔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인기 디저트다..

푸클레인

도클레이

정해진 레시피가 없는 요리, 이것은 근본적으로 돼지고기, 양파, 향신료로 구성된 샐러드다. 당신은 도시의 돈 보스코 광장에서 시식할 수 있다.

도클레이

도나이옹

이 카시 별미는 이 도시에서 또 다른 인기품이다. 돼지고기 준비물, 간장, 냉이 튀김과 함께 검은 참깨 육즙으로 조리한다.

도나이옹

자도

신룽의 특산품인 자도는 도시 전역의 음식점과 음식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요리는 쌀과 다육한 고기 조각들을 섞고 민트 잎과 생강과 같은 여러 가지 약초를 얹어 만든 것이다.

자도

퉁림바이

메갈라야 특유의 진미인 텅림바이는 발효된 콩으로 만들어진다. 대나무 잎에 싸서 타이 칠리 페이스트와 섞은 콩은 다른 여러 향신료와는 별개로 빵이나 밥과 함께 가장 잘 먹는 육즙 요리로 변한다.

퉁림바이

차우메인

차우메인은 신룽의 식품허브에서 꽤 인기가 있지만, 지역 요리는 아니다. 계란 국수와 양념으로 준비돼 뜨겁게 차려진다. 닭고기나 돼지고기, 양파, 생강, 마늘 등과 섞이는 경우가 많다.

차우메인

파인애플

신룽 시는 파인애플이 부족하지 않고 거대한 큐 품종은 이곳에서 쉽게 볼 수 있다. 이 달콤하고 부드러운 열매는 입안에서 터져나오는 다과와 같다. 노점상들은 톡 쏘는 마살라가 뿌려진 신선한 파인애플 조각들을 판다. 방문객들은 그것들을 견본하기 위해 지역 시장으로 향할 수 있다.

파인애플

베탈 리프

베텔잎은 신룽시에서 음식문화의 중요한 부분이다. 식후에 주로 먹으며 식후 미각을 윤택하게 하는 좋은 방법으로 여겨진다. 맵고 덥지만 처음에는 소화가 쉽지 않아 천천히 맛을 느낄 수 있다.

베탈 리프

모모스

티베트 태생의 모모스는 밀가루로 만든 찐 만두로 채식주의자 또는 채식주의자가 아닌 속을 채운다. 코티지 치즈, 치킨 또는 양고기를 가득 채운 변종들은 매우 인기가 있으며, 말린 붉은 칠리와 식초가 혼합된 매운 처트니와 함께 가장 잘 먹는다.

이곳에 정착한 중국인 커뮤니티와 함께 모모스가 신룽에 와서 그들의 음식 문화를 이 도시에 소개한 것으로 여겨진다. 이들은 티베트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서카멩 구와 타왕 구에 거주하는 아루나찰프라데시 주의 몬파, 셰르덕파 부족의 식단의 일부로 여겨진다. 여기서 먹는 모모는 일반적으로 다진 돼지고기, 겨자잎, 녹색채소로 속을 채우고 고추장과 함께 나온다.

모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