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두구예라

푸두체리의 특산품으로 톡 쏘는 토마토에 식초, 페누그레크, 감자, 크림 코코넛 밀크, 머스타드 페이스트를 넣어 익힌 새우 카레다.

카두구예라

디저트

이곳 다양한 베이커리를 방문하면서 아몬드와 체리가 들어간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여러 가지 다른 맛들을 즐기세요.

디저트

바다 음식

신선하고 맛있는 바다음식은 도시 전역의 많은 음식점에서 구할 수 있다. 새우, 게, 그리고 인도식으로 요리된 다른 종류의 물고기들도 즐길 수 있다..

바다 음식

이탈리아 음식

푸두체리에서는 나무로 튀긴 피자, 리조또, 라자뉴 등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쉽게 구할 수 있다.

이탈리아 음식

스테이크

푸두체리는 즙이 많고 다육한 스테이크로 유명하며, 요리사들 중 일부는 프랑스 원주민들로부터 직접 훈련을 받았다.

스테이크

이들리

인도와 스리랑카 북부 전역에서 인기 있는 아침식사 품목인 이들리스는 데후스드 발효 검은 렌틸과 쌀 또는 세몰리나의 반죽을 쪄서 만든 쌀이나 세몰리나 케이크의 일종이다. 이 부드러운 잡동사니들은 마을 건너편의 노점과 식당에서 구할 수 있다.

이들리

바다

남인도의 맛있는 아침 음식인 바다는 콩, 병아리콩, 녹색 그램, 검정 그램, 비둘기 콩, 감자, 사고와 같은 다른 재료들로 만들어진다.

바다

도사

쌀과 검은 그램의 발효 반죽으로 만들어진 도사는 인도 아대륙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요리 중 하나이며, 전통적으로 감자와 처트니를 채운 삼바(뜨거운 카레)와 함께 제공된다. 어떤 식당에서는 종이 로스트 도사가 지름 1미터가 넘고 온 가족이 함께 먹도록 되어 있다.

도사

카레를 넣은 야채

콜리플라워부터 토마토, 아기 옥수수까지, 완두콩부터 당근, 감자까지 다양한 영양가 있는 채소들을 혼합하여 만든 이것은 건강에 좋은 음식이다.

카레를 넣은 야채

바게트와 크루아상

바게트는 얇고 긴 빵 덩어리인 반면, 크루아상은 층층이 쌓인 이스트레븐 반죽으로 만든 밀가루 반죽이다. 이곳의 많은 빵집들은 신선한 크로와상, 머핀, 그리고 빵을 제공한다.

바게트와 크루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