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우티

오오타카문드의 자부심인 인공 오오티 호는 닐기리스의 이 지역에서 매력의 중심이다. 유명한 관광 휴양지인 이 L자형 호수는 보트 시설을 제공한다. 눈부시게 푸른 물에서 직접 배를 타고 항해하거나 뱃사공을 고용하여 배를 저어 통과시킬 수 있다. 호수는 울창한 녹색과 유칼립투스 나무로 둘러싸여 있어 그 곳의 평온함을 더한다. 닐기리스의 이국적인 배경을 가진 이 호수는 아름다운 사진 촬영 지점을 만든다. 이 호수는 또한 다양한 새들을 보호해 주기 때문에 조류 관찰자들을 위한 호소력을 가지고 있다.

그 호수는 일년 내내 열리는 여러 보트 경주의 장소다. 가까운 곳에 미니가든과 놀이공원이 있다. 65에이커의 호수는 1824년 당시 코임바토르 수집가였던 존 설리번(John Sullivan)의 감독하에 형성되었다.

우우티

정부식물원

도다베타 산의 비탈을 따라 펼쳐진 광활한 정부 식물원은 2,500m 높이에 자리 잡고 있다. 이 고요한 정원은 6개의 다른 구역으로 나뉜다. 로어 가든, 이태리 가든, 뉴 가든, 음악원, 분수 테라스, 보육원. 이곳에는 울창하고 매니큐어 처리된 잔디밭, 이국적이고 희귀한 종류의 식물, 그리고 무수한 색조의 다양한 꽃수풀과 식물들이 있다. 이 정원은 닐기리스의 자연 동식물의 살아있는 화랑으로, 하루를 보내기에 이상적인 곳이다. 코르크 나무, 원숭이 퍼즐 나무, 2천만 년 된 화석화된 나무 등과 같은 정원의 특별한 특징에 주의하십시오! 이탈리아 정원은 맑은 물 웅덩이에 접해 있고 펀 하우스는 다양한 종류의 난초와 양치류를 보유하고 있다. 매년 타밀나두 원예과는 5월 달에 이곳에서 꽃 박람회를 개최하여 희귀한 식물종과 정원에 존재하는 식물들의 풍부함을 보여준다.

정부 식물원은 유명한 건축가 윌리엄 그레이엄 맥이버에 의해 1848년에 설립되었다. 영국 거주민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채소를 공급할 목적으로 설치되었다. 이 정원은 현재 타밀나두 원예과에서 관리하고 있다.

정부식물원

코오노르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언덕 역 중 하나로, 연중 내내 쾌적한 날씨를 보이는 코오노르는 오오티에서 약 21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야생화와 새들을 볼 수 있다. 그 주된 매력은 풍부하게 발견될 수 있는 차이다. 힐 역은 또한 모험을 위한 완벽한 기회를 제공한다. 캠핑 장소뿐만 아니라 하이킹과 트레킹 코스도 풍부하다. 코오노르는 약 200피트 높이에 위치해 있으며, 다른 관심 장소로는 램스 록, 레이디 캐닝스 시트, 돌고래 코, 세인트 캐서린 폴스, 심즈 파크 등이 있다. 장난감 기차는 코오노르와 가까운 다른 역들을 연결하여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게 한다. 매년 5월 한 달 동안, 그 도시는 11월과 12월 사이에 과일과 야채 쇼와 차와 관광 축제를 개최하는데, 이 축제들은 전국에서 방문객들을 끌어 모은다.

코오노르

도다베타 피크

문자 그대로 큰 산으로 번역되는 도다베타는 2,637m의 높이에 서 있는 닐기리스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로, 오오타쿤트 버스 종착역에서 약 10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동서 가츠의 분기점에 놓여 있다. 맑은 날에는 도다베타봉이 울창한 풍경을 파노라마로 볼 수 있다. 도다베타 산에는 울창한 숄라, 양치류, 유칼립투스 식물이 눈에 띈다. 관광부가 설치한 망원경 하우스에 수많은 관광객들이 직진하여 지역 전체를 조감하게 한다. 다다베타 봉우리는 당국으로부터 잘 알려져 있으며 특히 헤쿠바, 카타두, 쿨쿠디 정상 회담에 대한 멋진 전망을 제공한다. 좋은 사진 촬영 기회를 찾을 가능성이 높으니 카메라 터치를 잊지 마십시오.

도다베타 피크

심의 공원

오오타카문드에서 매우 인기 있는 광경인 심의 공원는 12헥타르에 걸쳐 분포되어 있다. 그 공원은 오오타카문드의 다른 곳에서는 흔하게 볼 수 없는 많은 꽃 종을 보유하고 있다. 5월 한 달, 이 공원은 관광객들을 대거 끌어들이는 연례 과일 및 채소 전시회를 주최한다. 이 공원-쿰-보탄가든은 또한 세계 각지에서 들여온 여러 종류의 잎을 가지고 있어, 나무, 관목, 그리고 크리퍼로 공간을 동전으로 채운다. 이 정원의 두 가지 주요 하이라이트는 루드라카샤 페달과 퀸즐랜드 케리 소나무다. 공원 옆에는 포물리학 연구소, 실크 웜 씨드 스테이션, 파스퇴르 연구소가 있다.

이 공원은 1874년 당시 정부의 비서였던 JD 심과 닐기리 숲의 감독 대행인 머레이 소령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 심스는 처음에 영국 정부의 관리들과 방문객들을 위한 휴양지였다. 이후 이국적인 정원으로 탈바꿈했다.

심의 공원

아발란제 호수

오오타카문드에서 28km 떨어진 에메랄드 호수와 그 울창한 숲을 지나,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 위해 이 아주 아름다운 경치에 도달한다. 아발란트 호수는 어퍼-바바니에서 오오타카문드로 가는 길에 놓여 있다. 그 여행 자체는 멋진 광경들로 가득 차서 여행할 가치가 있다. 눈사태 호수는 활짝 핀 꽃으로 뒤덮인 구르는 풍경으로 둘러싸여 있다. 산 정상에서 전 지역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두툼한 엽관 덕분에 햇빛이 조금 들어오기 어렵고 숲 지역은 대부분 그림자로 뒤덮여 있어 아비파누나가 많이 서식한다. 모험가들은 이곳에서 트레킹, 낚시, 캠핑 등과 같은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다. 낚시 장비를 빌릴 수 있는 호수 인근에 송어 부화장이 설치됐다. 사람들은 또한 호수를 가로질러 래프팅을 할 수 있다.

아발란제 호수

피카라 마을

오오타카문드에서 약 21km 떨어진 피카라는 물이 흐르는 강과 동명의 폭포가 있는 아름다운 마을이다. 피카라는 이 지역에서 가장 큰 강으로 이 지역의 토다 부족에 의해 매우 신성시되고 있다. 무쿠르티 봉우리에서 솟아올라 구릉지대를 지나 계속 북상한다. 위풍당당하게 일련의 폭포를 따라 내려가면, 그 강의 마지막 두 폭포는 각각 55m와 61m이다. 그런 다음 이것들은 이 지역의 유명한 피카라 폭포를 형성하기 위해 모여들는데, 그곳에서 여러 모험적인 트레킹 코스도 함께 탈 수 있다. 대표적인 명소는 푸르른 녹지 속에 세워진 피카라 호다. 그곳은 이상적인 피크닉 장소고 보트 시설도 제공한다. 다른 명소로는 이 마을의 울창한 숄라, 풀이 무성한 초원, 야생동물 등이 있다. 이 마을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 사진작가들,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꼭 가봐야 할 곳이다. 근처에 있는 웬록 다운스는 또 다른 인기 있는 관광 명소다.

피카라 마을

케티 계곡

세계에서 가장 큰 계곡 중 하나인 7천 피트 깊이의 케티 계곡은 코임바토르의 평원에서 미소르 고원까지 뻗어 있다. 토다족과 바다가족이 주로 거주하는 이 계곡에서 이웃 마을 14곳의 숨막히는 광경을 볼 수 있다. 케티라는 작은 마을은 계곡으로 통하는 관문으로 조용한 관광객의 기착지가 된다. 티아솔라 차, 유칼립투스, 레몽라스 오일은 이곳에서 살 수 있는 지역 특산품 중 하나이다. 마을의 아름다운 건축물을 보기 위해 러버데일 역과 케티 역으로 향할 수 있다. 사파이어 하늘과 산줄기와 푸른 참나무들이 정면으로 보이는 은빛 구름에 가려진 채 마을을 거닐며 경치를 감상한다. 에메랄드 티 플랜테이션도 방문할 수 있다. 멋진 파노라마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망원경 집이 있고, 여러분이 방문할 수 있는 세계 왁스 박물관도 근처에 있다. 이 계곡은 바늘 제조 산업의 중심지이기도 하다.

케티 계곡

웨스턴 캐치먼트

타밀나두 산림부의 보호를 받고 있는 서부 유역은 계곡의 낮은 지점이 숄라로 덮여 있는 초원 지역이다. 맨 위에서 무수한 색조가 있는 녹색 얼룩무늬의 매혹적인 카펫을 볼 수 있다. 파슨스 계곡에서 2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유역에는 숄라 나무와 물줄기가 점재하는 구릉이 있고, 포르티문드 호수라는 아름다운 호수 같은 저수지가 있다. 이곳은 그냥 산책하고 구경하기에 이상적인 장소다.이곳에서, 사람들은 또한 그들의 자연 서식지에서 닐기리 타흐르, 삼바, 몽구스를 발견할 수 있다. 이 매우 아름다운 곳을 방문하려면, 방문객들이 그 지역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없기 때문에 산림부의 허가를 받아야 한다. 이곳에서 많은 지역 영화들이 촬영된 적이 있지만, 환경 보호라는 생각에 따라 더 이상 그러한 문서화에 대한 허가가 주어지지 않는다.

웨스턴 캐치먼트

니들 바위

수지 말라이라고도 불리는 바늘바위 전망대는 구달루르에서 오오타카문드-구달루르 국도 8km 떨어져 있다. 니들 록은 닐기리의 초원과 아름다운 계곡의 360도 전망을 볼 수 있는 완벽한 곳이다. 피카라와 커드달로어 사이에 서 있는 니들 록은 모양이 원뿔형으로 매우 그림 같은 곳이다. 맑은 하늘 날에는 여기서부터 일몰을 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무두말라이 야생동물 보호구역의 전경도 볼 수 있는데, 이곳은 남인도에 세워진 최초의 보호구역 중 하나이다. 이 성역은 뿔나비, 미니베트, 요정 푸른 새, 정글새 등 많은 아비파우나가 서식하고 있어 새잡이들의 천국이 되고 있다.

니들 바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