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스러운 고다바리 강의 둑을 따라 뻗어 있는 마하라슈트라에 있는 고대 도시 나시크는 영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몇몇 중요한 힌두교 사원을 가슴에 품고 있는 이 도시는 절의 오솔길에 오르기에 이상적인 장소이다. 나시크는 또한 12년마다 지구상에서 가장 큰 영적인 모임으로 알려진 쿰브 멜라를 개최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나시크의 영성에 젖으면서 사하드리 산맥의 푸르른 언덕, 서양 가우트의 자연 그대로의 하천, 그림 같은 폭포, 푸르른 포도밭에서 볼 수 있는 자연의 웅장함을 놓치지 마세요. 인도의 와인 수도로 널리 알려진 나시크는 인도에서 와인 관광을 탐험하기에 가장 적합한 여행지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보고 창조되기 전의 과정에 대해 배울 때, 차가운 Chenin Blanc 한 잔을 가지고 사랑스러운 포도밭을 통과하세요. 도시의 고요한 진동 또한 명상, 원기 회복, 휴식을 위한 좋은 장소가 됩니다. 여러분은 도시 외곽에 위치한 몇몇 명상 학원에서 요가와 전통 웰니스 강좌에 등록하고 고요한 환경에서 영적인 변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도시는 역사에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에, 고대의 요새와 동굴의 얼룩덜룩한 모습을 보면 풍부한 유산을 엿볼 수 있습니다. 그것의 요새는 건축의 경이로움인 반면, 그것들은 또한 훌륭한 트레킹 장소이기도 하다.이 도시는 힌두교의 서사시 라마야나의 에피소드에서 이름을 얻었습니다. 그 에피소드에서 락시마나 신는 라바나의 여동생인 수르나카의 코를 자릅니다. 이곳이 그 사건이 일어난 지역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