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필로미나 교회

네오 고딕 양식으로 지어진 생 필로메나는 독일의 쾰른 대성당(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에 있는)과 같은 선상에 세워져 아시아에서 가장 큰 교회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탄생과 최후의 만찬, 십자가 죽음, 부활과 그리스도의 승천을 강조하는 스테인드글라스 창을 자랑하며, 참으로 볼만한 광경입니다. 첨탑의 높이는 53m이며, 교회의 건축 양식은 미국 뉴욕의 성 패트릭 교회를 연상케 합니다. 모든 첨탑에는 12피트 길이의 십자가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교회의 기둥은 꽃 조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대리석 제단에는 프랑스에서 인도로 가져온 성 필로미나 동상이 있습니다. 한 번에 약 80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 교회는 1840년에 세워졌으며, 마하라자 크리슈나라자 보데야르 4세의 통치하에 인기를 얻었습니다. 처음에는 당시 미소르에 정착한 유럽인들의 작은 공동체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하지만, 공동체가 성장하기 시작하면서 더 큰 교회에 대한 필요성이 커졌고, 성 필로미나의 교회도 확장되었습니다. 이것은 달리라는 이름의 프랑스 예술가에 의해 디자인된 것으로 여겨집니다.

성 필로미나 교회

멜루코테

천여 년 전 성자 라마누잠이 걸었던 땅, 멜루코테는 바우라무디 축제 기간 동안 수많은 신자들이 모여드는 바이슈나바 공동체의 유명한 순례자 중심지이다. 벵갈루-마이소어 고속도로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만디야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서 발견된 야가나라심하스모디와 첼루바나라얀스모디사원은 수세기나 된 것입니다. 비슈누 경에게 바쳐진 첼루바나라이안 몽디 사원은 한때 마에수어의 왕들이 자주 찾던 곳이었고, 보석들이 사랑스럽게 소장되어 있습니다. 바우라무디(연간 영적 사건) 당시, 다이아몬드가 박힌 왕관을 쓴 신의 우상이 행렬의 일환으로 성전 밖으로 수행됩니다. 산스크리트 리서치 아카데미는 멜루코테에 본사를 두고 있는데, 한때룸으로 인기가 높았습니다.

멜루코테

벨라쿠프

수도원뿐만 아니라 수공예품, 향, 카펫 공장으로 유명한 벨라쿠프는 인도 남부에 있는 티벳인들의 가장 큰 정착지 중 하나입니다. 이곳의 수도원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세라 메이와 세라 제이의 그레이트 곰파이다. 또한 이곳에는 거대한 기도실이 있는 마하야나 불교 대학교가 있습니다. 이웃 정착촌에는 판첸 라마의 자리로 알려진 타시 룬포가 있습니다. 이곳은 세계 티베트 불교의 혈통인 니잉마파의 가장 큰 교수 중심지인 남드롤릭 니잉마파 수도원과 관련이 있습니다. 1963년 파마 노비 린포체 성하(Pema Norby Linpoche)가 팔율 수도원(티베트 닌잉마 어머니 6대 수도원 중 하나)의 제2의 자리로 설립했습니다. 마이수루에서 약 90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벨라쿠프

남돌링 닝마파 수도원

현재, 남돌링 닝마파 사원은 세계에서 티베트 불교의 혈통인 닝마파의 가장 큰 교수 중심지이다. 수도원은 상가 공동체에 속하며, 주 부처님의 가르침이 전세계적으로 전파될 수 있도록 온전하게 보존되어 있는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1963년 파마 노비 린포체 성하(Pema Norby Linpoche)가 팔율 수도원(티베트 닌잉마 어머니 6대 수도원 중 하나)의 제2의 자리로 설립했습니다. 그 수도원은 5,000명이 넘는 수녀들과 수도사들이 살고 있습니다.

남돌링 닝마파 수도원은 여러 금빛 그림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오늘날 이곳은 아름다운 경배와 명상의 장소이지만, 그것은 단지 80평방피트에 펼쳐진 대나무 구조물에 지나지 않아 시작되었고, 그 기념비적인 변신에 놀라움을 남길 것이다.

남돌링 닝마파 수도원

니미삼바 사원

약 2km 떨어진 코베리 강둑에는 니미삼바 사원이 서 있습니다. 거의 400년 전 당시 미소르의 왕이 건설한 이 건물은 스리 니미삼바데비의 우상을 비롯하여 스리 무크티케스화라 수영디, 스리 락시미나라야나 수와미, 수리아 데바, 가나파티 경, 하누만 경의 우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니미삼바 여신은 파르바티 여신의 아바타이며, 1분 안에 장애물을 제거한다고 믿어진다(니미샤는 칸나다에서 분이라는 뜻이다). 그녀의 우상은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고 보석과 장미 화환을 입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스리차크라는 여신의 우상 앞에 있는 돌에 새겨져 있습니다.

절은 강보다 높고, 바위에 계단이 잘려 있어서 신자들이 강으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니미삼바 사원

탈라 코베리

유명한 순례자 중심지이자 똑같이 인기 있는 소풍지는 코베리 강이 발원하는 탈라 코베리이다. 그것은 쿠오르크 근처의 브라마기리 언덕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1,250미터 이상의 높이에 앉아, 그것은 장마철 동안 계곡과 아래 강의 훌륭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10월의 코베리 창란디(툴라 마사 첫 날)의 날, 수천 명의 순례자들이 샘에서 솟아나오는 물을 보기 위해 이곳에 옵니다. 카베람마 여신은 마하 간파티, 아가시스와라 경과 함께 이곳 신전의 주요 신입니다. 카비니 강과 카우베리 강이 합류하는 곳에 위치한 신전과 타티카 사로바라(티루마쿠달루 나라시푸라로 알려져 있음)도 아가시테와라 경에게 바칩니다.

탈라 코베리

랑가나타스와미 사원

비슈누 경에게 바쳐진 랑가나타스와미 신전은 도시 변방에 위치한 시랑가파트나 마을에서 가장 중요한 유적지 중 하나입니다. 사실, 마을의 이름 또한 그 절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주재하는 신은 랑가나타 경으로 숭배됩니다. 신의 우상은 뱀 세샤의 침대 위에서 쉬고 있는 모습이 보이는데, 그는 머리가 일곱 개이고 종종 비슈누 경의 동반자로 그려진다. 이 사당은 8개의 자칭 영주의 우상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이 나라에서 가장 큰 사원 중 하나인 이 사원은 156에이커의 면적에 걸쳐 펼쳐져 있으며, 7개의 인클로저와 21개의 그랜드 타워를 자랑합니다. 그것은 리버스 콜레룬과 카우베리에 의해 형성된 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사찰은 12월과 1월에 열리는 21일간의 연례 축제 동안 많은 군중을 봅니다.

그것은 또한 상암시대의 타밀 문학에서 언급된 것을 발견하는데, 10세기 AD 사찰과 서사시 실라파디카람의 벽에 새겨진 글입니다.

랑가나타스와미 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