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디케리

쿠오르그에 위치한 마디케리 언덕 마을은 1681년 고다구 왕 무두라자의 수도이자 무두라자 케리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나중에 마디케리로 유명해졌습니다. 해발 약 1,170m의 고도에 누워있는 이 마을은 오렌지와 커피로 유명합니다. 기원전 327년 알렉산더 대왕의 병사들의 후손이라고 믿어지는 코다바스는 티푸 술탄이나 영국군에 의해 정복된 적이 없는 맹렬하게 독립된 종족입니다.

마디케리는 선호하는 주말 여행지이며, 이곳에는 볼거리와 할거리가 풍부하다. 바가만달라 사원, 마디케리 요새, 옴카레시와라 사원, 쿠샬나가르, 니사르가다하마, 애비 폭포 등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폭포는 커피 재배지의 일부이다. 그것은 약 120 킬로미터의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마디케리

하산

하산시는 마이수어에서 약 125km, 벵갈루에서 약 187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도시는 쾌적한 기후를 즐기고 따뜻한 아침과 쌀쌀한 저녁을 이곳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하산은 11세기에 번성했던 호이살라 제국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곳은 중요한 철도 분기점이며, 손님들을 벵갈루, 망갈루, 마이소어, 허블리 등 카르나타카 대도시로 연결해줍니다. 이것은 인구가 매우 적기 때문에 벵갈루루나 마이소어를 오가는 당일 여행에 이상적입니다. 하산은 해발 약 1,000피트의 높이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객들이 반드시 탐험해야 하는 명소인 하사남바 사원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하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