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수루는 그 구내에 있는 많은 기념비들에 의해 비치는 풍부한 왕족의 유산을 자랑하며 카르나타카에 있는 그림 같은 차문디 언덕의 기슭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도시는 옛것과 새것의 혼합물이며, 궁궐과 정원에 잘 보존된 옛 세계의 매력입니다. 또한 이곳은 다양한 사원, 교회, 모스크에서 볼 수 있는 영성을 가슴에 가까이 두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건물들이 상아 색으로 칠해져 있기 때문에 흔히 아이보리 시티라고 불리는 이곳은 현대 여행자들에게 이상적인 목적지입니다. 이 도시는 훌륭한 인프라와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겸손한 사람들부터 호화로운 사람들까지 다양한 숙박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역사적이고 자연적인 의미를 지닌 많은 장소들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또한 맛있는 남인도 요금을 제공하는 많은 음식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쇼핑몰과 고급 소매 센터들이 길거리에서 정통 마이소어 실크 사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동식 음식 판매대는 배고픈 여행객들에게 뜨겁고 신선한 간식을 제공합니다.

마이수루에서 잘 계획된 휴가는 여러분을 가장 아름다운 궁전과 자연 공원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반면 새로운 것을 채택하려는 능력과 의지는 여러분의 체류를 매우 편안하게 해줄 것이며, 대부분의 편의 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도시는 관광객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설치된 많은 요가와 웰니스 센터들의 본거지입니다.

방문객들은 마이수루의 분위기와 따뜻함을 제대로 담그기 위해 적어도 3~4일을 머물며, 이 도시를 모든 여행객들의 소원 리스트의 맨 위에 가깝게 만든 모든 명소를 방문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약 150년 동안, 미소르는 카르나타카(Karnataka)의 우데야르 통치자(1399-1947)의 수도이였다. 그는 10일간의 다사라 축제의 장엄한 축하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2010년에, 그 행사는 400년을 완성했습니다. 마이수루는 또한 18세기 후반에 하이드르 알리와 그의 아들 티푸 술탄에 의해 통치되었고 그 기간 동안 마라타족, 니잠족, 그리고 영국과 많은 전투가 일어났습니다. 1799년 제4차 앵글로-마이소어 전쟁 때 티푸 술탄이 전사하고 왕국이 영국 동맹국으로 넘어갔습니다. 전설에 의하면 마이소르라는 이름은 마히샤수라의 고향을 뜻하는 '마히사수르'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현대화에도 불구하고, 그 도시는 과거와 연락이 끊기지 않았고 여전히 반성이 보입니다.

몰입감 있는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