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사파리

가장 높은 산봉우리를 한 눈금씩 뚫고 아름다운 주변을 탐험하는 모험여행에 가깝다. 지프 사파리는 또한 사람들이 산에서 어떻게 사는지 자세히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차량 사파리

헬리스키

헬리콥터를 타고 눈 덮인 산봉우리로 날아간 다음, 스키를 타고 분말 비탈을 친다. 차가운 산 공기가 설렘을 더하는 가운데, 깜짝 놀랄 만큼 푸른 하늘 아래 돌진하면서 그 경험은 짜릿하다.

헬리스키

강 래프팅

마날리에서 약 40km 떨어진 쿨루 마을에는 흐르는 비아스 강에 맞서고 싶어하는 강 래프팅 열성가들이 몰려든다. 이 지역에는 모든 종류의 급류를 제공하는 몇 개의 놀라운 래프팅 지역이 있다. 가장 좋은 시기는 1월에서 6월, 그리고 9월에서 12월이다.

강 래프팅

수상 스포츠

길이 42km, 폭 2km의 퐁댐이나 마하라나프라탑 사가르에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내륙 바다와 더 닮았다. 이곳의 수상 스포츠 활동은 히마찰 관광과 아탈 비하리 바지페이 산악 및 얼라이드 스포츠 연구소가 주관한다.

수상 스포츠

스키

겨울에는 마날리에서 약 12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놀라운 솔랑 계곡에서 스키를 즐길 수 있다. 솔랑날라라고도 불리며 매년 수천 명의 관광객이 찾는 스키 축제를 개최한다. 스키를 타기 전에, 전문가 지도와 보조 세션이 주어진다. 노탕, 굴라바, 툰디, 마히에서도 스키를 탈 수 있다.

스키

패러글라이딩

패러글라이딩을 위한 온상, 마날리 주변의 비탈길과 산봉우리에는 여름철 패러글라이더가 즐비하다.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든 사람을 위한 선택지가 있다.

패러글라이딩

등산 및 트레크

주요 마날리 마을은 멋진 산책길로 연결되어 있지만, 주변의 비탈과 산봉우리들은 훌륭한 당일 산행과 긴 산행을 가능하게 한다. 이러한 것들은 쉽고 온건한 것에서부터 심지어 어려운 것까지 다양하며 당신을 솔랑 계곡, 라마 더그, 조그니 폭포, 굴람랑과 같은 곳으로 데려다 줄 수 있다. 그래서 등산화를 신고 마날리의 아름답고 고요한 풍경을 탐험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라. 하이킹도 이곳에서 야영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등산 및 트레크

등산 및 암벽등반

등산과 암벽 등반은 마날리와 그 주변 지역의 많은 장소에서 즐길 수 있다. 이곳에 위치한 아탈 비하리 바즈페이 산악 및 연합 스포츠 연구소는 다양한 수준의 훈련을 위한 코스를 조직한다.

등산 및 암벽등반

노탕고개

마날리에서 약 51km 떨어진 곳에는 라홀스피티, 판기밸리, 라다크 지역으로 통하는 관문인 3,978m 높이의 놀라운 노탕고개가 있다. 히마찰프라데시 주에서 가장 경치가 좋은 곳 중 하나인 이 고개는 연중 대부분 눈으로 덮여 있고 6월부터 10월까지만 자동차로 다닐 수 있다. 천납강 유역과 비아스강 유역 사이에 있는 이 고개는 그림 같은 드라이브로 만들어진다. 한때 피르판잘 산맥 양쪽에 사는 사람들의 고대 교역로 역할을 했다고 한다.

여름 동안, 방문객들은 눈 덮인 주변 경사지에서 썰매를 타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이 출입증에 접근하려면 특별허가가 필요하며, 하루만 유효하며, 관광진흥위원회로부터도 발급받을 수 있다. 모험을 추구하는 이들은 스노우 스쿠터 타기, 스키, 산악자전거 타기 등 다양한 스릴러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5월 달에 노탕을 즐겨 찾는다.

노탕고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