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다이 카날의 상징적 의미는 숲의 선물이며, 아름다운 산간마을이 그것을 입증합니다. 남부 인도의 가장 인기있는 관광지 중 하나인 코다이카날은 스릴 넘치는 도보 여행 코스, 깨끗한 폭포, 고요한 호수, 고대 동굴, 절묘한 사원 및 웅장한 교회들이 있습니다. 울창한 정글과 울창한 푸른 계곡은 모두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코다이카날은 영국 선교사들에 의해서 휴양지로 개발된 이후 인도에서 가장 많이 방문되어지는 관광지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서부 가트의 팔라니 언덕에 자리한 코다이카날은 12년에 한번씩 푸른 라일락 꽃이 자라는 쿠린지 식물로 유명합니다.

코다이카날에서 가장 인기있는 두 호수는 베리잠 호수와 코다이 호수입니다.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베리잼 호수의 조용하고 고요한 물은 자연애호가들에게 기쁨을 선사합니다. 고다이 호수는 방문객들에게 보트 타기 기회를 제공하여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관광객들은 코다이 호수 주변에서 즐거운 조랑말 타기를 하면서 활력을 되찾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림같은 작은 산간 마을은 기둥 바위와 돌고래 바위까지 등산을 하거나 코다이 카날의 언덕이 많은 지형에서 도보 여행을 할 수 있으며 모험 애호가들에게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무루간 군주에게 바쳐진 쿠린지 안다바 무루간 사원은 코다이카날에서 가장 유명한 곳입니다. 사원은 또한 팔라 니와바이가이 댐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그림 같은 바이란트 공원은 또 다른 명소입니다.

코다이카날의 폭포는 방문객에게 상쾌한 환경을 제공하며 여항 중에 반드시 방문해야 합니다. 산간 마을에서 가장 인기있는 폭포는 실버 캐스케이드 폭포, 곰 숄라 폭포, 팜바 폭포 및 탈라이야르 폭포 등이 있습니다. 라 살레스 교회와 그리스도 왕 교회는 당신들이 옛 세계의 매력에 반하도록 할 것입니다. 코다이카날은 마두라잉서 120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

마두라이의 다른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