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여행의 가상 경험을 얻으려면 인도에서 가장 오래된 요새 중 하나로 이동하십시오. 풍부한 역사와 경치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강라성은 만지와 방가 강 사이의 땅 위에 놓여 있다. 현존하는 왕조 중 가장 오래된 왕조 중 하나인 카토치 왕들이 세운 이 요새는 히말라야에서 가장 큰 요새라고 한다. 주변이 내려다보이는 언덕 위에서의 전략적인 위치가 특히 두드러졌다.

요새에서 구릉지대의 탁 트인 경치를 감상하고, 군데군데 건조하고, 다른 곳에는 푸르른 풍경을 즐기세요. 성벽 위에 서서 주변의 험준한 봉우리들을 바라보면서 왜 그것이 한 때 난공불락으로 여겨졌는지 이해하라!

요새를 탐험하는 것은 당신을 역사의 한 페이지로 곧장 안내할 것이다. 웅장한 문과 문으로 둘러싸인 이곳은 그 구내에 광활한 뜰과 고대 사원을 자랑한다. 한 시간 정도면 요새 주변을 둘러보기에 충분할 것이다. 그러나 힌두교 통치자들, 무굴과 시크교 정복자들, 그리고 후에 영국인들이 서로 다른 기간에 걸쳐 끌어들이는 호소를 이해하려면 시간이 걸릴 것이다. 오늘날, 관광객들은 화려한 볼거리에서 술을 마시기 위해 이 요새의 꼭대기로 가는 짧은 오르막길을 즐긴다. 사진 촬영에도 좋은 기회다. 이 요새의 역사를 좀더 포괄적으로 알기 위해, 방문객들은 이 요새 바로 옆에 위치한 마하라자 산사르 찬드 카토치 박물관으로 향할 수 있다.

* This embed is a third party content and available in English only.

강라의 기타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