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라

효모로 만든 지역의 빵으로 카레 또는 자르마(강낭콩)으로 맛을 낼 수 있습니다. 이 음식은 맛이 있으며, 현지인들에 의해서 많이 선호됩니다.

카미라

마드라

매운 요거트로 만든 요리인 마드라는 불린 강낭콩 또는 라지마 또는 우라달로 만들어졌으며, 아위 가루, 커민 씨앗, 계피, 마늘, 블랙 카다몬, 고수 가루와 심황가루 같은 향기로운 향료와 함께 만들어졌습니다. 밥과 함께 곁들여 먹을 때 가장 맛있습니다.

마드라

오리아

호박과 겨자 소스로 만든 오리아는 담백한 진미입니다. 때로는 감자를 첨가하여 맛을 향상시킵니다.

오리아

카타 고기 (신 고기)

이 지역의 유명한 양고기 카레로, 말린 망고 가루 또는 타마린드 또는 말린 설류 씨앗을 사용하여 조리한 다음 숯을 태운 연기로 맛을 내고 겨자 기름에 담굽니다. 인도의 향신료로 요리를 하며 이 카레는 매우 담백합니다.

카타 고기 (신 고기)

칼라리

칼라리 또는 칼라디는 잠무의 모짜렐라로도 알려져있습니다. 버팔로 또는 젖소의 우유로 만든 이 치즈는 세계에서 유일무이합니다. 우담푸르 지역에서 시작된 이 요리는 치즈가 자체의 기름으로 볶아진 도그라 요리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황금색이며 안쪽은 부드럽고 끈적거리며 맛있습니다.

칼라리

라즈마

이 지역 사람들에게 위안을 주는 음식인 라즈마는 (강낭콩) 밥과 함께 먹으면 가장 맛있습니다. 밤새 물에 담근 후 전통적인 향신료로 요리된 이 음식은 북부 인도 요리 중에서 중요합니다.

라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