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루 바이건

가지와 감자의 놀라운 조합으로 맛있고 풍미있는 반찬이며 양파, 토마토, 그리고 향신료를 사용하여 요리합니다.뜨거운 로티 또는 인도의 플랫브레드와 함께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알루 바이건

달 바티 츄르마

이 요리는 달(렌틸 콩), 바티(동그란 밀 빵) 그리고 츄르마 (달콤한 가루가 뿌려진 시리얼)로 만들어지며, 매운 바을과 캐슈, 피스타치오, 아몬드, 건포도 등의 마른 과일과 붉은 고추와 함께 제공됩니다. 동그란 밀 빵을 버터 기름(녹인 버터)에 담근 다음 뜨겁게 흙으로 만든 냄비에 제공되며 달, 붉은 고추 및 매운 마늘 처트니가 작은 그릇에 담겨져 제공됩니다.이것은 라자스탄의 대표 요리입니다.

달 바티 츄르마

머그 에 사브즈

아주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뼈 없는 닭 순살과 채소 그리고 현지의 향신료로 조리됩니다.

머그 에 사브즈

카디

자이살메르의 전통 요리로 병아리 콩 가루의 걸쭉한 소스로 만들어졌으며, 파코라스라고 불리는 야채 튀김에 신 요구르트가 약간의 신 맛을 위해 첨가됩니다. 이것은 자주 밥이나 인도 로티 (인도 빵)과 함께 먹습니다.

카디

케르 상그리

케르 상그리는 라자스탄의 건조한 땅에서 유리하였습니다. 케르는 관목의 열매이고, 상그리는 케자리라고 불리는 개화 나무의 콩으로, 이 두가지가 혼합되어 조리하기 쉬은 요리를 만듭니다. 이 채식 요리는 바자라 로티와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케르 상그리는 여러가지 다른 방법으로 요리할 수 있으서 이 요리를 더욱 맛있게 해줍니다.

말린 붉은 고추를 사용하여 요리의 맛을 향상시킵니다. 이 요리는 약간 신맛이 나는데, 생 망고 가루에서 나는 맛입니다. 이 요리는 소박하고 깊은 자연의 풍미를 지니고 있습니다.끈적끈적한 콩은 요구르트에 캐슈 넛과 건포도와 함께 요리됩니다.

케르 상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