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pur is ripe with possibilities when it comes to exploring it. From beautiful vistas on a hot air balloon to the enchanting light and sound show, there are many things that visitors can experience here.

문화유산 보행로

자이푸르의 즐거움을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문화유산 보행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도시의 궁전들과 요새들의 웅장함에 압도되어 있지만, 여기 사람들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제공하는 길입니다.장인들과 상인들은 도시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워크샵에 참여하여 자이푸르의 전통 미술과 공예에 푹 빠질 수 있으며 만드는 과정을 들여다 볼 수 있습니다. 자이푸르의 음식의 거리들과 시장들은 활기차고 미식가들은 맛있는 카초리스와 과자를 곧장 먹어보아야 할 것입니다.

문화유산 보행로

락쉬미 미슈탄 반다르에서 먹기

락쉬미 미슈탄 반다르는 1954년에 설립된 구시가지에 있는 채식 레스토랑입니다. 광대한 간식 코너가 이 곳의 주요 특징이며, 군침이 도는 마와 카초와 파니 게바 등의 맛있는 요리들을 제공합니다. 메뉴에 500개가 넘는 음식들이 있으며 이 메뉴에서 선택을 하는 굉장한 대접을 받습니다.

나하가르의 지프 사파리

나하가르 지프 사파리는 야생동물과 만날 수 있는 흥미로운 장소입니다. 투어는 앰버 포트에서 시작하여 나하르가르 생물공원을 거칩니다.이 곳에서는 13마리의 사자와 함께 다양한 조류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여행은 시카가로 향합니다. 시카르가에는 두 개의 언덕이 서로 마주보고 있으며 칼리 사원이 있습니다. 주변의 숲에서 아름다운 야생동물들을 볼 수 있으며, 용수로로 쓰였던 계단식 우물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삼바 호수로 운전하기

삼바 호수는 나라에서 가장 큰 내륙에 있는 바닷물로 된 호수 중 하나입니다. 주변 지역에 다량의 염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호수는 플라망고를 볼 수 있는 인기있는 장소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펠리칸들도 볼 수 있습니다.

카치 고디

카치 고디는 라자스탄에서 인기있는 춤이며, 셰카와티의 산적 지역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 춤은 주로 신랑의 파티를 즐겁게 하기 위하여 결혼식에서 공연됩니다. 무용수들은 마치 말을 타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정교한 의상을 입습니다. 이 춤은 주로 붉은 터번, 도티와 쿠르타를 입고 클을 들고 다니는 남성들이 공연합니다. 이들은 북소리와 파이프의 박자에 맞추어 움직이며 가수는 셰카와티의 바바리아 도둑의 착취에 대하여 설명합니다.

카치 고디

반다니 워크샵

반다니는 자이푸르 직물의 가장 유명한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천 위에 아름다운 묶음과 염색 효과를 줍니다. 이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천을 여러 곳에 묶은 다음 염색을 하여 사리, 살와르 카메즈, 투파타 등을 만듭니다. 이 기술에서 주로 사용되는 색상은 빨강, 노랑, 파랑, 검정 및 녹색입니다. 염색을 한 후에 반다미는 파도, 점, 줄무늬, 사각형의 다양한 패턴들이 나타납니다. 이것은 천이 묶여 있었던 방식에 달려있습니다. 여러분은 묶는 것과 염색의 전체 과정을 보여주는 워크샵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반다니 워크샵

랙 팔찌 워크샵

랙 팔찌는 라자스탄 주의 인기있는 공예품입니다. 이들은 랙깍지진디에게서 나오는 진액으로 만들어졌으며 다양한 색감과 패턴들로 만들 수 있습니다. 거울 조각들과 돌, 비즈로 장식된 기분 좋은 장신구입니다. 또한, 이 아름다운 팔찌를 만드는 복잡한 과정을 보여주는 워크샵이 이 도시에서 열립니다.

랙 팔찌 워크샵

앰버 포트의 소리와 빛 공연 (송에뤼미에르)

아름다운 앰버 포트의 송에뤼미에르는 왕족들이 이 곳에 살았을 당시의 영광스러운 날들을 다시 살아나게 합니다. 이 공연은 청중 앞에 앰버 포트와 왼편으로 자이가르 포트, 그리고 울퉁불퉁한 산을 배경으로 하여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합니다.또한 이 공연은 국가에 자부심과 영광을 가져다 주는 라자스탄의 음악의 거장들을 축하하기 위한 공연입니다.

열기구 타기

자이푸르의 몇몇의 개인적인 단체에서 열기구 여행을 제공하며 가장 인기있는 단체는 앰버포트로 관광객들을 데려옵니다.일반적으로 1시간 동안 타며, 짜릿한 경험입니다.구부러진 언덕들로 둘러싸인 도시는 요새들과 궁전들이 흩어져 있으며, 공중에서 보았을 때 매혹적입니다. 여러분은 열기구를 타면서 궁전들, 호수들 그리고 요새들 위를 날아다니는 흥분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열기구 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