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물

타왕 내외의 직물에서 발견되는 색깔과 디자인은 상징적이며 아루나찰프라데시 주의 여러 부족에 따라 다양하다. 특정한 종류의 옷과 장신구를 사용하는 것은 그것을 사용하는 가족의 사회적 지위와 성과와 관련이 있다. 천의 디자인은 주로 정착지 주변 지역의 풍경, 동식물, 동식물 문양을 반영한다. 문양과 모티브는 기하학적으로 매우 복잡하고 그 고유한 의미를 갖는다. 카펫 제작은 용, 꽃무늬, 기하학적 무늬로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엮은 몽파족의 특산물이다. 이것은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기 위한 제품으로 시작되었지만, 오늘날 그것은 몇몇 여성들에게 주요한 직업이 되었다.

직물

나무 조각

이것은 몬파스, 캄티스, 완코스, 폼, 코냐크 등 아루나찰프라데시 대부분의 부족의 전통 공예품이다. 완초 목공들은 균형감각이 뛰어난 반면, 몬파 목공들은 아름다운 컵과 접시, 과일 그릇과 함께 의례적인 춤과 판토마임을 위해 사용되는 장엄한 탈을 만든다. 몽파, 셔덕펜, 캄파 부족은 다양한 스타일의 가면을 만든다. 그들 중 몇몇은 실제 얼굴처럼 보이는 반면 다른 것들은 입이 꼬인 새, 동물, 유인원을 상징한다. 그 가면들은 안에서 속이 빈 나무 한 덩어리로 조각되어 있다. 눈과 입을 위한 구멍을 만든 다음 마스크를 칠한다. 하지만 오래된 마스크는 색이 변색되고 어두운 것으로 밝혀졌다. 종종 막대는 남자와 남자들만 입는다.

나무 조각

무기

무기는 수세기 동안 그 주의 부족 생활에서 필수적인 부분이었다. 그것들은 전쟁 시 방어 수단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업무에도 사용되도록 되어 있다. 따라서, 다양한 종류의 무기들이 현지에서 생산된다. 그 중 일부는 이제 쓸모없게 되었지만, 그것들은 현대적이고 더 혁신적인 것으로 대체되었다. 아카스 부족은 활과 화살로 알려져 있는데, 각각 테케리와 무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 이것들은 추격하는 동안 광범위하게 사용되며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크기가 다양하다. 사냥에 쓰이는 화살은 크기가 더 크고 쇠끝이 달려 있고 아콘산 독이 묻어 있다. 그것들은 토부우 라고 불리는 대나무 상자에 저장되어 있다. 반면에 활은 보통 어깨 위에 걸리게 된다.

무기

대나무 및 지팡이 제품

이곳의 부족민들은 대부분 새의 부리와 깃털로 정교하게 장식되고 장식된 모자와 빨간색으로 염색된 머리털로 장식된 모자를 만든다. 게다가 바구니, 가방, 용기 등을 포함한 많은 다른 제품들도 만들어진다. 지팡이와 대나무 제품을 만드는 기술은 남성에게 엄격히 제한되며, 가장 흔한 제품은 논을 보관하고 운반하는 바구니, 연료와 물, 그리고 지역 술을 준비하는 그릇과 같은 일상 용품들을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다. 또한 다양한 쌀판, 활과 화살, 헤드기어, 돗자리, 숄더백, 대나무와 풀로 만든 장식품과 목걸이를 발견할 수 있다. 녹테족과 완초족은 주로 머리보호구, 허리띠, 머리띠, 팔렛 등을 염색한 지팡이를 사용한다.

대나무 및 지팡이 제품

장식품

장신구를 만드는 기술은 아루나찰프라데시 주에서 널리 행해지고 있다. 주로 원주민 부족이 설계한 것으로, 다양한 천연원료와 생산물을 사용하여 만들어진다. 남녀노소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이 보석을 만드는데 쓰이는 재료로는 대나무 깃털, 야생 씨앗, 유리구슬, 딱정벌레 날개 등이 있다. 비록 많은 금속이 사용되지만, 은과 놋쇠는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이다. 이곳의 장신구의 흥미로운 특징은 다양성이다. 비록 모든 부족들이 비슷한 재료를 사용하지만, 그들의 장신구는 각 부족마다 독특한 디자인, 패턴, 기술면에서 다양하다. 이곳을 찾는다면, 아카스 일족이 만든 곰보 작업 디자인으로 장식된 대나무 뱅글과 귀 장식품을 사는 것을 잊지 마라.

장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