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 바자르

이곳은 가격이 비싸서 외국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지만, 주요 하이라이트는 유기농 식품과 씨앗과 함께 엄청난 수요를 보이는 아유르베딕 약품이다. 바자는 또한 맛있는 우유 단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페다 입니다. 구불구불한 시장 골목길을 거닐며 활기찬 상품 진열품을 구경하면서 입에 침이 고이는 페다에 물린다.

바라 바자르

칸할 시장

이 시장은 루드락샤 말라스, 펜던트, 영주의 이미지 그리고 다른 종교적인 상징과 같은 물건들로 인기가 있다. 루드락샤를 입는 것은 현자에게 필요하고 그것을 입는 사람은 많은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한다. 시장은 도심에서 약 3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칸할 시장

모티 바자르

푸자 사마그리(숭배의 대상)를 집어 들기에 완벽한 장소인 모티 바자르는 하리드워의 가장 많이 찾는 시장 중 하나이다. 디야스(작은 양초), 산달우드 페이스트, 요리용품, 아유르베딕 의약품, 피클 등을 파는 가게들이 즐비하다. 뱅글, 놋쇠와 구리로 만든 우상, 벌밀, 램프, 색안경, 지팡이 바구니 등과 같은 다른 물품들도 이용할 수 있다.

모티 바자르

얄라푸르 시장

쥴라푸르 시장은 하리드와르에서 가장 좋은 쇼핑 명소 중 하나이다. 그곳은 야채와 과일을 사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기념품을 집어서 집으로 가져갈 수도 있다. 당신이 먹기 힘들 정도로 맛있는 단 것을 파는 가게들이 많이 있다. 그것은 하리드워의 스트리트 쇼핑에 이상적인 스톱오버다.

얄라푸르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