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머니 크기의 고아의 낙원은 여행자의 꿈이다. 태양, 바다, 모래, 향신료, 영성, 해산물과 함께 훈훈한 날씨와 함께 트레커, 배낭 여행객,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 그리고 느리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그저 나른해지고 싶은 사람들의 영혼을 부른다. 인도 서부 해안 아라비아해의 반짝이는 물가에 위치한 고아 주는 숨막히는 해변과 풍부한 문화, 자연 그대로의 자연미로 유명하다. 이전에 포르투갈의 식민지였던 고아는 여행객들에게 모래 해안, 숲, 기념물, 맛있는 음식의 독특한 혼합물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연령대를 초월한 관광객들을 끌어 모은다.

초호화 리조트와 부티크 호텔부터 유스호스텔, 예산에 맞는 게스트하우스, 임대 가능한 개인 공간 등 다양한 숙박시설이 즐비하다. 이러한 측면들,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이 고아를 대가족, 단독 여행자, 배낭 여행객 그리고 모든 다른 종류의 여행자들에게 휴일의 핫 스팟으로 만든다. 겨울에는 축제 분위기가 절정에 달한 반면 여름에는 바다에서 물보라를 일으키기에 안성맞춤인 사랑스러운 날씨를 자랑한다. 몬순은 화려한 폭포로 뒤덮인 푸른 산비스타에 푸르른 녹음이 퍼져 트레커의 천국이 된다. 사진 애호가들, 문화광들, 역사 애호가들, 그리고 밤 새들 – 햇빛을 받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무언가가 있다. 자연의 아름다움은 종종 창의력을 고취시킨다고 하며, 고아는 여러 재능 있는 예술가들의 고향이었다. 유명한 만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마리오 미란다인 파드마 비부샨은 이곳에서 몇 년 동안 그의 대표작품을 만들었다. 오늘날에도 그는 고안 마을의 삶을 묘사한 작품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 웬델 로드릭스 역시 이 아름다운 상태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고아는 지리적 범위 면에서 인도에서 가장 작은 주 중 하나로서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가지고 있다. 포르투갈어, 마하라슈트리아어, 콘카니어의 영향력은 언어, 음식, 건축, 복장, 춤 등에서 확연히 나타난다. 이 곳에서는 다문화의 영광을 보여주는 몇몇 축제들이 기념된다. 고아의 매력은 영화 제작자와 작가들조차 이곳에서 완벽한 장소를 찾아낸 것이다. 고아는 잊을 수 없는 경험의 안식처로서의 정신을 사로잡은 수많은 인도 영화의 배경이었다.

* This embed is a third party content and available in English only.

몰입감 있는 경험

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