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르 -빌링의 패러글라이딩

비르 빌링은 전 세계의 패러글라이딩 수도로 전 세계에서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을 초대한다. 그곳에는 티베트 난민들의 대규모 커뮤니티가 있고, 방문할 수 있는 몇몇 티베트 수도원들도 있다.

비르 -빌링의 패러글라이딩

츠글라캉

달라이 라마의 거주지인 쓰글라캉은 라사에 있는 쓰글라캉의 원래 사원의 복제품이 있는 곳이다. 이곳에는 구루 린포체(8세기 불상), 천레지크(8세기 불상), 구루 린포체(천레지크)의 조각상과 함께 남계사원과 여러 사당이 자리하고 있다.

쓰글라캉은 또한 이 지역에서 가장 화려한 예술작품을 자랑하기 때문에 미술 애호가들에게도 어필할 것이다. 관광객들은 또한 여러분을 많은 작은 사당, 거대한 별장, 그리고 몇 개의 탑으로 데려다 주는 링코르의 명상 산책로를 설정할 수 있다.

츠글라캉

토이 트레인

강라 토이 트레인에는 파탄코트와 조깅더 나가르가 미로처럼 펼쳐진 언덕과 계곡 사이로 굽이쳐 흐르며 승객들에게 그림 같은 풍경을 선사한다. 장난감 기차를 타면 짜릿한 경험으로 강라 계곡의 아름다움을 음미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 163km 길이의 노선에 대한 작업은 1926년에 시작되었다. 

토이 트레인

티베트의학과 아스트로 연구소

티베트 의학 아스트로 연구소는 티베트 전통 치료법에 대한 현대적인 임상 연구를 수행하는 연구 부서와는 별도로 빈곤층과 빈곤층에게 무료 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점성술, 천문학과, 약학과를 보유하고 있다. 전통적으로 200가지가 넘는 약들이 티베트의학과 아스트로 연구소에서 만들어진다.

티베트의학과 아스트로 연구소

강라 미술관

강라는 국가의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로서 전시품 중 최고가 강라미술관에 전시되어 있다. 코트왈리 바자회에 위치한 이 박물관에는 미니어처 그림 갤러리를 비롯해 강라 계곡의 다양한 예술과 공예품들이 자리 잡고 있다. 일부 공예품들은 5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며 관광객들은 풍부한 도자기, 조각, 그림들을 살펴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동전, 조각, 원고, 보석과 함께 왕실 의복과 샤미아나를 발견할 수 있다. 현대 미술가와 사진작가의 작품을 한 눈에 보기 위해, 관광객들은 아래의 잘 갖춰진 도서관을 방문할 수 있다.

강라 미술관

트윈드 트렉

맥러드간지 다람코트 지역의 인기 있는 힐 역인 트라이운드는 트라이언트 언덕을 오르는 다양한 트레일의 출발점이다. 이러한 오솔길 중 일부는 위대한 다울라다르 산의 인데라하라 지점으로 이어진다. 트레킹 내내, 모든 다울라다르 산맥과 넓고 푸르른 초원의 경치는 주말 동안 중간에서 쉬운 트레킹을 찾는 몇몇 트레커들을 끌어들이는 초현실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다람코트에서 시작되는 이 트레킹은 길이가 18km이며, 길이도 잘 규정되어 있다. 산책로가 울창한 로덴드론과 드도르의 숲을 가로지르는 첫 트레킹 경험이라면 가이드/트렉 운영자를 고용하는 것이 좋다. 그 아름다움에도 불구하고 트레킹의 방향은 다소 혼란스러울 수 있다. 전체 여정은 속도에 따라 최대 6시간이 소요되며, 더 올라갈 생각이면 텐트를 치고 적응할 수 있는 넓은 평지가 있다.

트라이운트 언덕 정상에서, 사람들은 그 지역에 솟아 있는 화려한 다울라다르 산맥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가장 방문하기 좋은 달은 눈을 찾는다면 1월이고, 광활한 숲과 산맥의 장관을 이루는 3~5월이다. 다람살라에서 30분 정도 떨어져 있다.

트윈드 트렉

달 호수

평온한 달 호수는 우거진 산들 사이로 에메랄드 세트로 보이는 다람살라의 가장 그림 같은 명소 중 하나이다. 그 호수는 고요한 소풍 장소를 만드는 드도르의 우거진 숲으로 둘러싸여 있다. 호수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인기 있는 박람회가 열리는 9월 한 달이다. 시바 경의 참석을 기리기 위해 기념되는 이 축제에는 카디 부족의 많은 회원들이 참가한다. 관광객들은 또한 둑에 위치한 유명한 시바 신전을 참배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호수에서 아름다운 배를 타고 자연환경을 탐험할 수 있다.

달 호수

친마야 타포바나

장엄한 다울라다르 산의 기슭에 위치한 현대식 아슈람인 친마야 타포바나는 이 나라에서 가장 많이 찾는 순례지 중 하나이다. 빈두 사라스의 둑에 서 있는 아슈람은 9m 높이의 하누만 경의 우상에게 관광객들이 경의를 표할 수 있는 평온한 영적 장소다. 여러분은 또한 명상 홀과 레크리에이션 센터와 함께 구내에 있는 람 신전을 방문할 수 있다. 관광객들은 아슈람에서 돌을 던지면 닿을 수 있는 소나무 숲으로 소풍을 갈 수 있다. 친마야 타포바나는 스와미 친마야난다가 자연적이고 영적인 퇴각으로 세운 것이다.

친마야 타포바나